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고양종합터미널 화재, 5명 사망 37명 부상…피해 커질수록 `불안감 급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양종합터미널에서 화재가 발생해 5명이 숨지고, 37명이 부상을 당했다.





    26일 오전 9시 10분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시외버스종합터미널 창고에서 불이 났다.





    이번 화재의 원인은 지하 2층 음식점 공사현장 용접 과정에서 불이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경기도소방재난본부는 고양시외버스종합터미널 화재로 인한 사망자 수를 애초 7명으로 산정 후 다시 5명으로 정정했다.





    이는 2명이 현장에서는 사망한 것으로 판명됐으나 각각 일산백병원과 동국대병원으로 후송된 후 병원 응급실에서 심폐소생술(CPR)을 통해 살아났다고 설명했다.





    5명의 사망자는 지하 1층 화장실에서 발견됐으며 추가 사상자가 여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현재시각 고양시외버스종합터미널 화재는 진화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종합터미널 화재, 더이상 다치는 사람 없기를 불안해서 살겠나", "고양종합터미널 화재, 5명이 사망했다니 말도 안돼", "고양종합터미널 화재, 여기저기 사망소식..우울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한경DB)


    채선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지호진 연일 화제, 터질듯한 볼륨감으로 최강 글래머 등극?
    ㆍ"유병언 며칠전에 순천 있었다"··유병언 일가 현상금 6억원 상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룸메이트` 홍수현·나나·조세호 엽기셀카··"미모는 감출수가 없네"
    ㆍKDI "민간소비 둔화, 고령화 따른 구조적 문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두쫀쿠 나도 한 번 해볼까?'…재료비 알아보던 사장님 '화들짝'

      지난 8일 영하의 매서운 강추위 속 서울 성북구 한 디저트 매장 앞에 수십m 대기 줄이 늘어섰다. 매장 오픈인 10시까지는 아직 40분이 남아 있었지만 A씨가 받아든 번호표는 40번대.A씨가 기다린 것은 개...

    2. 2

      '1조짜리 이혼' 최태원측 "비공개 요청을…" 노소영도 '입꾹닫' [CEO와 법정]

      지난해 10월 대법원이 2심 판결을 깨면서 시작된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간 이혼 소송의 파기환송심 첫 재판이 9일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종료됐다.서울고등법원 가사1부(이상주 부장판사)...

    3. 3

      차는 작은데 주행거리는 448㎞…기아 'EV2' 세계최초 공개

      기아는 9일(현지시간) 벨기에 브뤼셀 엑스포에서 열린 '2026 브뤼셀 모터쇼'에서 신형 컴팩트 전기차 스포츠유틸리타차량(SUV) '더 기아 EV2'를 세계 최초 공개했다.EV2는 기아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