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레이싱 모델 배지아, “이번 여름 몸매는 센트리얼로 준비하세요”
[사진팀] ‘센트리얼 휘트니스’가 강남 클럽으로 상륙했다. 17일 선샤인 호텔의 신드롬 BNS파티를 시작으로 연이어 24일 뱅가드 클럽에서 리프레시 나잇(Refresh Night) 파티를 진행하게 된 것.

17일 진행된 신드롬 파티는 센트리얼 휘트니스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방배동 4호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된 것으로 다수의 셀럽들이 방문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오픈 전부터 입장을 기다리는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배구선수 김요한과 방송인 예정화, 모델 박상호를 비롯 레이싱 모델 김해정, 이루리, 백지아, 조예진, 우소명, 은하영 등이 참석하여 각종 퍼포먼스를 펼쳐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클럽 입구에서는 경품 추첨행사 및 2030 남녀 대상 ‘가장 닮고 싶은 몸매는?’을 주제로 한 설문조사를 함께 진행하여 이목을 끌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1개월 이용권과 개인 트레이닝 3회, 스튜디오 화보 촬영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며, 참가자들에게는 센트리얼 휘트니스 15일 이용권, 개인 트레이닝 이용권, 프리미엄 프로틴 워터 스파토스 등을 증정했다.
[포토] 레이싱 모델 배지아, “이번 여름 몸매는 센트리얼로 준비하세요”
△ 센트리얼 휘트니스와 함께한 17일 신드롬 BNS(Beauty N STYLE) 파티와 24일 예정 뱅가드 Refresh Night 파티 포스터


센트리얼 휘트니스 관계자는 “클럽의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를 통해서 센트리얼 휘트니스의 건강한 이미지를 더욱 어필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기존과는 다른 색다른 만남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싶어 프로모션을 준비했는데 기대보다 더욱 반응이 좋아 놀랐다”고 전했다.

이어 “24일 강남 뱅가드 클럽에서 파티 프로모션을 다시 한번 기획하고 있다.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는 센트리얼 휘트니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더욱 손쉽고 친근하게 고객들을 직접 만나는 장을 마련하겠다. 이처럼 고객들의 건강관리와 즐거움을 주기 위하여 휘트니스 산업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고 의견을 밝혔다.

한편 센트리얼 휘트니스 센터는 체계적인 바디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자격증을 소유한 전문 트레이너들이 상주하며 퍼스널 트레이닝(P.T), 그룹 운동(G.X), 스피닝, 골프, 요가 등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 등을 운영 중이다.
(자료제공: 센트리얼 휘트니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눈이 커 보이는 화장법 “작은 눈 콤플렉스는 그만!”
▶ 감사의 달, 뷰티 제품 선물로 뷰티 지수 업!
▶ 비키니를 위한, 비키니에 의한, ‘비키니 라인’ 만들기!
▶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미시 여배우’들의 몸매관리법
▶ 좋은 아침! 당신의 피부도 ‘굿모닝’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