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이 솔로로 데뷔한다.







1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코어콘텐츠미디어 사옥에서 지연의 첫 번째 솔로앨범 기자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지연은 타이틀곡 `1분 1초` 소개와 함께 발매 소감을 전했다. 지연은 티아라 멤버 중 첫 번째 솔로 출격에 대한 부담감과 앨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지연은 "처음 솔로 제의를 받았을 때 긴장되고 떨려 잠도 못자고 걱정을 많이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1분 1초` 콘셉트에 대해서 "사실 완전히 섹시 콘셉트는 아니다. 소녀적인 부분과 매니시적인 부분이 합쳐진 절제된 섹시함이다. 하지만 뮤직비디오에서 처음 나오는 포인트 안무가 생각보다 매우 야하게 표현돼 놀랐다"고 말했다.



한편 지연의 솔로앨범 `Never ever`에는 타이틀곡 `1분 1초`를 비롯해 `여의도 벚꽃길`, `꼭두각시`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1분 1초`는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사랑하는 남자가 떠나간 후 그를 그리워하며 잊지 못하고 있음을 담고 있는 애절한 곡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티아라 지연, 제대로 섹시컨셉이네" "티아라 지연, 색다른 매력이다" "티아라 지연, 이제 소녀가 아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1분 1초`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성현아 성매매혐의 4차 공판 `5천만원에 3회?`··시어머니 "성현아 믿는다"
ㆍ`힐링캠프` 전혜진, 남편 이선균 하정우 컴플렉스 디스··"갭이 아주 크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포토] 달샤벳 수빈, 언더웨어 화보 無굴욕 완벽 몸매 `섹시`
ㆍ1분기 나라살림 25조원 `펑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