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색적이고 특별한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온라인 채팅 사이트 컴팅이 정식 오픈했다.

    컴팅(www.comting.co.kr/default.asp?pid=koreatv) 관계자는 14일 “지난달 테스트 오픈을 통해 컴팅 이용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보완 수정을 거쳐 정식 오픈을 했다”고 밝혔다.

    컴팅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새로운 친구를 사귀거나 하객알바, 모닝콜 알바, 실험보조 알바 등 이색알바를 구할 수 있는 온라인 채팅 사이트다.

    한편 컴팅은 정식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컴팅 신규회원 가입시 추천인을 등록하면 신규 가입자와 추천인에게 포인트를 지급한다. 추천이 없을 경우 ‘comting’을 입력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신의 블로그나 SNS에 컴팅신규 가입이벤트 글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1등 한 명에겐 컴팅 걸과 하루 데이트를, 2등 10명에게 상품권(10만원)을, 2등 20명에게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VIP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컴팅 일주일 이용권과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매일 사이트에 접속하고, 가장 많은 친구추천을 받은 여성 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선정된 1등(10명)에게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2등(20명)에게 일 년간 사용할 수 있는 컴팅 VIP 이용권을, 3등(30명)에게 1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사진=컴팅)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비소녀 임은경, 31살 모태솔로 고백··혹시 당신은 철벽녀?
    ㆍ`라디오스타` 김구라, 송종국 재산 언급 "축구교실+버스 5대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아인 종방연, 팬들 케이크 선물 "짐승 선재 사랑해"
    ㆍ현오석 "한·중FTA 적기 체결 필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루비오 美국무 "다음주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 논의"

      베네수엘라에 이어 트럼프의 다음 타겟이 그린란드가 될 수 있다는 유럽의 불안감이 깊어지고 있다. 군사적 대안을 포함한다는 언급에, 마르코 루비오 미국무장관은 7일(현지시간) "다음주에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를 논의할...

    2. 2

      美정부 "베네수엘라 석유 미국에 무기한 들여올 것"

      미국 정부는 베네수엘라가 제재 대상 석유를 미국에 무기한 수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한 백악관 소식통은 베네수엘라 석유 판매 수익금의 베네수엘라 송금 여부는 미국 정부 재량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

    3. 3

      미국 11월 구인 공고도 1년 만에 최저

      미국의 11월 구인 공고가 예상보다 더 감소하면서 1년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노동통계국은 11월 구인 및 이직률 조사(JOLTS)보고서에서 11월말 기준 구인공고수가 10월의 하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