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티저 공개 ‘조덕배-클론 참여’
[박슬기 인턴기자] 가수 아이유가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5월16일 아이유는 소속사 측을 통해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의 트랙리스트 힌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유는 화장기 없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녹음실을 찾아 싱어송라이터이자 당대의 음유 시인 조덕배와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이어 90년대 최고의 남성 댄스 듀오 클론의 멤버 강원래, 구준엽과 편안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녹음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는 따스한 햇살 아래서 자연스럽게 머리를 넘기는 아이유의 모습을 함께 공개해 앨범에 대한 분위기를 추측케 했다.

이번 ‘꽃갈피’ 앨범은 아이유가 데뷔 이후 최초로 선보이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발매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조덕배와 클론의 곡 중 어떤 곡들이 ‘꽃갈피’ 앨범을 통해, 아이유만의 음악적 색으로 리메이크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발매에 이어 5월22일부터 6월1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단독콘서트 ‘아이유 소극장 콘서트-딱 한발짝 그만큼만 더’를 갖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출처: 아이유 ‘꽃갈피’ 티저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서정희 “서세원 원망하기도 했다” 과거발언
▶ [인터뷰] ‘인간중독’ 송승헌, 아직도 그가 궁금한 이유
▶ [w기자까톡] 기자들의 뒷담화 라이브, ‘우는남자’-‘정글’ 편
▶ [w위클리] 에디킴-악동뮤지션-에릭남, 오디션 아닌 새로운 경쟁
▶ [포토] 온주완 '영호남 쓰나미의 애교란 이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