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올스타전에서 `페이커` 이상혁이 보여준 모습에 롤 올스타전 다시보기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SKT T1 K은 지난 9일(한국시각) 프랑스 파리 르 제니스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전 2014(롤 올스타전)` 예선에서 중국 대표팀 OMG에 이어 유럽의 Fnatic도 꺾는 등 4전 전승으로 4강에 진출했다.





OMG와의 경기에서는 초반 비등하게 흘러갔지만 `임팩트` 정언영이 버틴 탑과 `페이커` 이상혁의 미드 레인에서 SKT가 지속적 우위를 가져가는 `SKT식 운영`을 통해 승리를 거뒀다.





`페이커` 이상혁은 1경기에서 트위스티드 페이트로 게임을 이끌어갔고, 2경기는 `피글렛` 채광진, `푸만두` 이정현의 봇라인과 함께 승리를 거머쥐었다.





시즌2 월드챔피언십 우승팀인 타이페이 어새신, TPA를 상대로 페이커는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궁극기 `운명`을 통해 상대를 압박하는 등 눈부신 활약을 선보였다.





북미의 신예 강호, CLOUD 9를 상대할 때도 이상혁은 `르블랑`으로 게임을 이끌어 나갔다. 특히 경기 후반, 상대 원거리딜러와 서포터를 혼자 잡아내는 장면에 모든 관중들이 `페이커`를 연호하는 모습도 연출됐다.





또 이후에 Fnatic과의 대결에서도 `페이커` 이상혁은 자신의 스킨이 있는 챔피언인 제드를 선택, 상대 정글러를 잡아내고 바론 스틸까지 해내 팀에 4연승을 안겼다.





`페이커` 소식에 네티즌들은 "롤 올스타전 페이커, 정말 대단하다", "롤 올스타전 페이커, 그의 활약에 박수를 보낸다", "롤 올스타전 페이커,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라이엇 홈페이지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가인 주지훈 열애, 소름 돋는 성지글 등장 `어떻게 알았지?`
ㆍ세월호 기도 동영상, 구조 바라며 남긴 `네 번째 편지`…사진까지 `울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녀사냥` 송승헌·온주완 역대급 19금 토크 "황사 마스크와 스포츠 테이프로.."
ㆍ한은 "세월호 참사 여파‥내수 불확실성 커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