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가 `미스터리파티 for Kakao`로 모바일 보드게임 장르에 도전합니다.



`미스터리파티`는 주사위를 던져 고대에서부터 미래까지 시간여행을 떠난다는 내용으로 기본적인 게임 방식은 동일하지만 타임몬이라는 자리뺏기 펫과 실시간 배틀게임(미니게임)을 접목시켜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를 꾀했다는 설명입니다.





특히 모바일 보드게임으로는 `미스터리파티`가 처음이지만, NHN엔터테인먼트의 온라인 캐주얼 DNA가 녹아 든 내부 자체 개발작으로 ‘피쉬아일랜드’와 ‘피쉬프렌즈’, ‘우파루마운틴’ 등 그간 선보인 자체 개발작들이 성공을 거둔 만큼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시간여행을 메인 컨셉으로 하고 있는 만큼 등장하는 캐릭터도 다양합니다.

귀여운 캐릭터에서부터 엽기적이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시간을 넘나드는 캐릭터와 판타지 캐릭터 등 다양한 컨셉의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조광래 NHN엔터테인먼트 크로노스튜디오 PD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보드게임으로 최소 2명에서 최대 4명이 함께 즐길 수 있다”며 “타임몬과 배틀게임의 도입으로 기존 보드 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와 전략의 묘미를 체험해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미스터리파티`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s.toast.com/mysteryparty/cbt.nhn)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게임 내 재화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40명에게는 고가의 게임 캐릭터를 선물로 제공합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지만원 세월호 음모론 `일파만파`··"시체장사 한두번 당했나?" 망언
ㆍ일베 노란리본, 실종자 가족들 모욕 비하 파문‥누리꾼들 "너무하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세월호 선장도 구원파 신도였다··`유병언` 구원파는 어떤 종교?
ㆍ개인·법인 기부금 11조8천억원‥GDP 0.9%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