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일우가 `무한도전`에 출연해 화제다.







29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무한도전 브라질 월드컵 응원단`으로 합류하는 정일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정일우는 응원단 합류에 관한 열정을 테스트하기 위한 매니저와 `무한도전` 멤버들이 함께 꾸며낸 몰래 카메라에서 새 드라마의 합류보다 무한도전 응원단에 참가하겠다는 열정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어 무한도전 멤버들은 정일우에 춤실력 검증 테스트와 `활동의 대가로 명예를 지불한다` `활동의 대가로 필요시 무한도전 고정출연` 등의 짓궂은 요구를 했다. 하지만 정일우는 이를 모두 무사히 통과해 `무한도전 브라질 월드컵 응원단` 멤버로 최종 합격했다.



한편 정일우는 화이트데이였던 녹화 당일 작가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 "괜한 짓을 하는 경향이 있다"며 다른 멤버들의 원성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정일우 오랜만이다" "`무한도전` 정일우, 여전히 멋있다" "`무한도전` 정일우, 완전 훈남~" "`무한도전` 정일우, 무한도전에서의 모습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무한도전` 화면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사남일녀` 이하늬, 목욕탕 틈새 스트레칭 `섹시+도발`
ㆍ어벤져스2 한국 촬영 `스칼렛요한슨` 불참이유? `한국 배경에…` 크리스 에반스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사남일녀` 이하늬 뇌쇄적 스트레칭으로 몸매 관리, 비키니 자태 보니 `효과 있네`
ㆍ실물경기 `빨간불`‥기준금리 영향 `주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