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영아 "서하준 보자마자 빵 터졌다" 왜? `암세포 대사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영아가 서하준의 첫인상에 대해 밝혀 화제다.







    이영아와 서하준은 21일 전파를 탄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다.



    DJ 컬투는 "두 사람이 SBS `일요일이 좋다-정글의 법칙`에 가기 전까지는 서로 모르지 않았나? 첫인상이 어땠나?"라고 물었다.



    이에 이영아는 "사실 서하준을 보자마자 암세포 대사가 떠올라 웃음이 터졌다. 드라마에서 지고지순한 역할이라 조용한 성격일 줄 알았다, 그런데 아니었다. 뭐를 시켰는데 안 되면 될 때까지 하는 상남자다. 물고기를 못 잡았는데 잡을 때까지 하고 왔다. 8시간 동안 잡더라. 카메라 팀도 철수하고 거치 카메라로 촬영했다"고 덧붙였다.



    이 일화를 접한 누리꾼들은 "암세포 대사, 길이길이 남을 명대사다" "`정글의 법칙` 보고 서하준 팬 됐다" "이영아 서하준 잘 어울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하준은 올해 초 종영된 MBC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암세포도 생명인데 같이 살아야죠"라는 다소 파격적인 대사로 화제가 된 바 있다.(사진=KBS2 `해피투게더`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SK텔레콤 보상 어떻게?··"통신장애 피해 규모 파악도 안돼"
    ㆍ쉐보레 임팔라 국내 출시한다··가격·연비 관심 "그랜저·K7 대결하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세종시 모아미래도 아파트 부실공사 논란··"사과한다고 안전도 달라지나?"
    ㆍ금 현물시장 개장‥어떻게 투자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관세와 EV보조금 종료에도 작년 美신차 판매 2% 증가

      지난 해 공급망 차질, 예측불가능한 관세, 전기차(EV) 세액 공제 폐지 등의 혼란에도 미국내 신차 판매가 소폭 증가한 것으로 추산됐다. 그러나 미국 경제의 불확실성과 관세 관련 비용으로 올해에는 성장세 유지가 어려...

    2. 2

      세계 최대 석유 매장 베네수엘라…석유시장 영향은?

      미국이 침공한 베네수엘라는 세계 최대 석유 매장량을 갖고 있다. 미국이 베네수엘라를 장악하게 되면 국제 석유 시장에 과연 어느 정도 영향이 있을까.전세계 산유국의 확인 매장량을 발표하는 가장 공신력있는 자료인 OPE...

    3. 3

      라이즈 이어 안효섭까지 등판…인싸들 몰린 '삼성 파티장' [CES 2026]

      삼성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파티의 장'을 마련했다. 삼성전자의 AI 기술이 적용된 각종 신제품들이 '테크 덕후'들에겐 파티 용품이나 다름없었다. 제품들이 전시된 곳 바깥으로는 맥주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