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감격시대` 김서경 김현중, 특별한 인연 `같은 학교-이름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서경이 김현중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화제다.









    KBS2 드라마 `감격시대 : 투신의 탄생`(이하 `감격시대`)에서 방삼통의 두목 정재화(김성오)에게 충성을 다하는 `망치` 역으로 출연중인 김서경이 신정태 역의 김현중과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김서경과 김현중은 학창시절부터 친분을 쌓아오다 한 작품 속에서 배우로 만나게 된 것. 특히 김서경의 본명 또한 김현중이어서 같은 이름을 가진 인연으로 두터운 친분을 쌓았던 것으로 전해진다. 이후 각자의 활동에 집중하던 두 사람은 `감격시대` 대본 리딩 현장에서 오랜만에 재회해 반가움의 포옹을 나누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극 중에서 김현중이 `정재화 파`에 본격적으로 합류하게 되면서 정재화 파의 핵심 인물인 김서경과 부쩍 함께 하는 장면이 많아지며 두 사람은 나란히 서서 함께 대사를 맞춰보고, 서로의 동선을 체크해주는 등 서로를 의지하며 좋은 동료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카메라를 바라보고 똑같은 브이 포즈로 다시 한번 찰떡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감격시대` 김서경 김현중 이름까지 똑같다니 신기한 인연이다" "`감격시대` 김서경 김현중 원래 친했구나" "`감격시대` 김서경 김현중 대박" "`감격시대` 김서경 김현중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니 즐거울 듯" "`감격시대` 김서경 김현중 오늘도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서경은 지난해 드라마 데뷔작인 MBC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송승헌의 친동생 `한태민`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후, `감격시대`에서는 맛깔스러운 사투리와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제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한편, `감격시대`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더블케이E&M)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농협 채용 공고` 구직자 관심 폭주··6급 연봉이 얼마?
    ㆍ차석용 LG생건 부회장, 주요 계열사 대표이사직 사임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세종시 아파트 철근 부족 부실시공 논란..모아종합건설 도마 위에 올라
    ㆍ연준 첫 금리 인상시기 `구체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편법으로 케네디센터 명칭에 '트럼프' 얹고 피소

      미국을 대표하는 공연장인 케네디 센터에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 승인 없이 자신의 이름을 새기기로 한 결정에 대한 반대가 확산되는 가운데 불법 이사회를 통해 개명을 결정했다는 혐의로 소송을 당했다. 24일(현지...

    2. 2

      美 증시, S&P500 또다시 장중 '사상 최고치' 기록

      24일(현지시간) 약보합으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거래시간 단축으로 거래량이 줄어든 가운데 S&P500 지수가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하며 산타랠리 시도에 나섰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

    3. 3

      "엔비디아, 인텔 18A 공정서 칩 생산 테스트 후 계획 중단"

      엔비디아가 최근 인텔의 최첨단 공정인 18A 생산 공정을 이용해 칩을 생산하려던 계획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두 명의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인텔의 1.8나노미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