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건강기능식품 HX트루(HX TRU)가 공식 출시됐다.





세포 건강과 면역력 강화를 돕는 HX트루는 일반 성인남녀와 청소년을 위한 `비바플러스`와 임산부 전용 `맘280`, 유아용 `베이비 웰스타트`의 3가지가 있다.

한국치코 바이오사업부 측은 "HX트루에는 단백질 합성, 세포 형성을 촉진하고 신진대사와 혈류개선, 지질흡수 지연, 기억력 상승, 항산화 작용을 도와 인체 구성요소들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는 핵산이 들어 있다"며 "핵산은 제7의 영양소로서 필수적으로 보충해야 하지만, 식품을 통해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운데 HX트루는 이를 도와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일반 성인과 청소년용인 `비바플러스`는 스트레스로 피로한 세포의 기능 정상화 및 면역력 향상, 유해산소로부터의 세포 보호,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 등의 기능을 한다. 발효홍삼, 후코이단,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임산부 전용인 `맘280`은 임산부의 피로 회복과 태아의 정상 성장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임신한 여성에게 필요한 엽산, 철, 마그네슘 및 세포 건강과 면역력을 촉진하는 핵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태아의 신경관 정상 발달을 돕는다. 임신 기간 내내 하나만 섭취하면 되어 임신부에게 매우 간편하다.

유아용인 `베이비 웰스타트`는 하루 한 포씩 먹는 분말형으로, DNA와 RNA를 포함한 유아 전용 핵산 영양식품이다. 분유나 모유, 음료, 이유식에 녹여 아기에게 쉽게 먹일 수 있으며, 뇌기능, 신경관 근육기능, 면역력을 발달시켜 준다. 또 아토피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주므로 건강한 아기로 키우고 싶은 부모에게 유용하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농협 채용 공고` 구직자 관심 폭주··6급 연봉이 얼마?
ㆍ차석용 LG생건 부회장, 주요 계열사 대표이사직 사임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야노시호, 국내 첫 화보?"추성훈에 반했다" 日요가 누드 영상 `섹시`
ㆍ연준 첫 금리 인상시기 `구체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