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사장 김인규)가 2014년 최고의 맥주를 선정하는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최근 지속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국내 맥주 맛에 대해 고객의 의견이나 맥주 선호도를 유쾌한 방식으로 담아내기 위해 기획됐으며, 맥주 대통령 선거 사이트를 개설하여 고객들이 직접 선호하는 맥주에 투표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번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의 맥주 대통령 후보로는 맥스(기호 1번)와 드라이 d(기호 2번)가 출마했으며, 각 제품의 모델인 배우 하정우와 가수 지드래곤이 대변인으로서 선거유세를 지원합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일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맥스 모델인 하정우와 드라이 d 모델인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맥주 대통령 선거 홍보영상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케이블 채널과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 입니다.



맥주 대통령 선거 홍보 영상은 출마선언 편, 공략발표 편 등 총 3편의 영상으로 구성되며, 하정우와 지드래곤이 각각 출연해 맥스와 드라이 d가 맥주 대통령에 당선되어야 하는 이유를 재미있는 영상과 더불어 밝히고 있습니다. 영상에서 하정우는 맥스의 깊은 맛과 풍미야 말로 맥주 대통령에 어울린다고 어필하고 있으며, 지드래곤은 드라이 d의 시원함과 열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이외에도 실제 대통령 선거를 진행하는 것처럼 맥주 대통령 선거 포스터, 선거 판촉물 등도 제작하여 배포되며, 캠페인 기간 동안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선거 유세 및 오프라인 투표 이벤트도 병행할 예정 입니다.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4월 20일 까지 진행되며, 맥주 대통령 선거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 사이트에(www.BEERVOTE2014.com)에 접속하여 자신이 원하는 후보에 투표를 하면 됩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이번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한국 맥주의 우수한 품질을 어필하는 동시에 맥주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새로운 놀이 문화가 탄생했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 며 "맥스와 드라이 d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 열애‥김원중 아버지, 굉장한 재력가? "지나친 관심 자제했으면"
ㆍ최화정, 옥택연 아버지와 동갑?··최강동안 그래도 호칭은 `누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희선, 방송서 송승헌 본명 공개 "승승헌 아닌 승승복"
ㆍM&A시장 3년내 70조원 규모로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