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텐 주니어(HANGTEN JR)는 슬림핏 트레이닝 팬츠를 선보였습니다.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된 품질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패션에 민감하고 스포티한 아이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소재도 눈길을 끕니다. 아이들이 착용하기 편하도록 스판 소재를 더해 신축성을 더욱 강화시켰고 오랫동안 착용해도 보풀이 나지 않으며 통기성이 강합니다.







앤클라인은 28일부터 새로운 컬러의 카일 라인 출시를 기념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앤클라인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아 파스텔 톤의 화사한 컬러로 새롭게 출시된 카일 라인을 구매 시 앤클라인 멋스러운 오렌지, 핑크, 블루 컬러로 된 넥 스트랩 카드 홀더를 증정해주는 것으로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구조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지난 시즌에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카일 라인은 숄더와 토트백으로 사용 가능한 투웨이 백과 숄더백으로 맬 수 있는 미니 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염소 가죽으로 제작되어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가 특징인 카일 라인은 봄 시즌을 맞아 러블리하고 화사한 스타일로 변화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와 르꼬끄 골프가 복합 매장 컨셉의 르꼬끄 신사 복합점을 오픈합니다. 최근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오픈하는 르꼬끄 신사 복합점은 현대인이 즐기는 다양한 스포츠를 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만나 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하네요. 관계자는 "르꼬끄 신사 복합점을 오픈하면서 "스타일리쉬 스포츠"라는 브랜드 핵심가치 전달을 위해 매장 인테리어부터 매장 구성까지 연계하여 연출했다. 다양한 스포츠를 건강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즐기고자 하는 다양한 층의 소비자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습니다.







레노마 스포츠는 기능과 스타일의 완벽한 매치를 콘셉트로 한 골프 의류 라인업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시즌 레노마 스포츠가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기능과 스타일 모두 놓치지 않은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입니다. 바람막이, PK 티셔츠, 스키니 팬츠까지 기능성이 우수하면서도 화사한 색감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었습니다. 특히 신제품 바람막이의 경우 초경량 소재에 실리콘 코팅을 더해 서늘하고 일교차가 큰 간절기 체열보호에 효과적이며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나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며 쉽게 입고 벗을 수 있습니다. 밑단 시보리 및 스트레치성 폴리 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도 우수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짝 여성 출연자 사망 전 CCTV에 찍힌 마지막 모습…왜?
ㆍ`내발산동 살인사건` 수천억대 자산가 비참한 죽음 `둔기로 10여 차례 맞아 숨져..?`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짝 여자 출연자` 촬영 후 화장실에서 자살!... 제주도 특집 녹화분은 폐기 예정 `무슨 일 있었길래?`
ㆍM&A시장 3년내 70조원 규모로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