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치와 동시에 실시간시세 제공

- 큰 글씨, 선명한 화면, 한 눈에 들어오는 종목 정보

- 국내 최고의 빠르고 안정된 시세, 빠른 알림, 빠른 매매



(주)한국경제TV(대표 송재조)는 18일, 기존 주식창에서 앱 안정성과 속도, 전문가 고급 콘텐츠 측면에서 대폭 개선된 주식창2.0 버전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주식창2.0은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과 요구사항을 분석, 반영하여 큰 글씨, 선명한 화면, 한 눈에 들어오는 종목 정보로 구성되어 있으며 빠르고 안정된 시세, 빠른 알림, 빠른 매매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특히, 주식창 모든 화면에서 제공되고 있는 종목점수는 한국경제TV 전문가가 특정 종목에 대한 기술적분석과 기본적분석 자료를 종합하여 부여한 해당 종목에 대한 종합 평가 점수이다. 사용자들은 이 종목점수만으로도 자신의 관심종목에 대한 가치를 손쉽게 평가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실시간으로 빠르게 갱신되는 차트와 함께 제공되는 기관/외국인 순매수 보조지표는 기관/외국인들의 수급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형태로 제공되고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보조지표는 손쉬운 조작(좌우 플리킹)으로 전환하면서 편하게 볼 수 있다.



주식창 개발협력사 ㈜개미집소프트(대표 박종찬)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가 주식창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요구사항을 수렴하여 개선된 앱인 만큼 향후에도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국내 최고의 증권정보 앱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주식창2.0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주식창2.0 사용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용후기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견을 듣고, 감사의 뜻으로 주식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고가의 ‘증권교육DVD’와 ‘2014년 증시전망 도서’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고 한다.



주식창 2.0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으며, 사용후기 이벤트는 주식창 2.0을 사용해본 후 주식창 내의 문의/건의 게시판에 후기를 남기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반떼HD 급발진 영상` 급발진 논란 재점화··제조사 책임 규명되나?
ㆍ[포토]레이싱모델 오아희 `양봉 파이터스 출연해요`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뉴욕증시 마감] 소비지표 개선‥소폭 반등
ㆍ“규제개혁, 한국경제 사활 결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