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 해외 반응 뜨거워…프리뷰 DVD 1만장 선주문 ‘이례적’
[김예나 인턴기자] ‘미미’ 해외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2월17일 Mnet 드라마 ‘미미’(극본 서유선, 연출 송창수) 제작진 측은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미미’가 벌써부터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가장 먼저 직접적으로 반응이 보이는 곳인 온라인 유투브 채널이다. 앞서 드라마 티저 영상을 비롯해 2차 티저, 메이킹 영상, 본편 예고 영상 등이 공개되자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조회수 40만 건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영상마다 달려있는 댓글 역시 한국어, 영어, 중국어, 태국어 등 다양한 국가 언어로 게재돼있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3월말 발매를 앞두고 있는 ‘미미’ 프리뷰 DVD는 선 예매량 1만 장 이상을 기록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해당 DVD는 드라마 메이킹 영상 등을 담은 것으로 본편 DVD 발매 전 먼저 선보이는 영상이다.

또한 주연 배우 최강창민 생일에 맞춰 진행되는 ‘미미’ 제작발표회에 대한 해외 언론들의 취재 열기 또한 뜨거워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올봄 대한민국에 첫사랑에 대한 아련한 기억을 선사할 Mnet 드라마 ‘미미’는 이달 21일 오후 11시 첫방송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별그대’ 신성록, 팬들의 밥차 선물에 인증샷으로 보답

▶ 김성주 귀국에 아들 김민율 응원 나서…‘아빠 힘내세요!’
▶ ‘더 지니어스2’ 홍진호 이두희 이다혜 재등장…3대 3 팀 대결
▶ 나르샤 ‘SNL코리아’ 합류, 섹시함과 끼로 승부 ‘명불허전 성인돌’

▶ [포토] 장현승-손동운 '숨막히는 카리스마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