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별그대’ 비하인드컷, 귀요미 매력 ‘악녀 유세미는 어디에?’
[최송희 기자] 배우 유인나의 ‘별그대’ 촬영현장이 포착됐다.

2월14일 유인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극중 유인나는 전지현을 질투하는 라이벌 유세미 역에 완벽빙의된 모습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천상 여자 같은 미소에 따뜻한 말투의 일등 신붓감이지만, 짝사랑하는 남자를 천송이(전지현)에 빼앗겼다는 질투심, 또 송이를 향한 오랜 열등감에 사로잡힌 세미에 완벽빙의된 모습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 유인나는 오랜 짝사랑으로 인한 질투 가득한 악녀 유세미와는 180도 다른 ‘귀요미’ 모습으로 핫팩을 두손에 꼭 쥐고 추위를 녹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촬영감독을 비롯한 현장 스태프들과 환한 미소로 담소를 나누고 있다. 또 극 중 천송이의 매니저에서 유세미의 매니저가 되면서 깨알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김강현과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극 중 톱스타 유세미의 세미 패션이 화제를 낳으며 유인나의 드라마 속 의상과 메이크업 등이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유인나는 매 회 비비드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의 의상으로 세련미를 더하고 있으며, 새하얀 피부에 오렌지 컬러의 립으로 화사한 여배우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유인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MC로 새롭게 변신하며,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의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동욱 ‘호텔킹’ 출연 확정, 이다해와 8년 만에 재회

▶ 허지웅 심경고백 “훌륭한 내 전처, 다시 결혼하고파”
▶ 빅뱅, 타블로 딸 하루와 친해지기 위해 눈물겨운 노력
▶ 윤계상 “여자친구 이하늬 어디 있는지 모르겠다” 너스레
▶ [포토] 조인성 '달려드는 팬에 급당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