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16회 예고, 천송이 도민준 '기습키스' 감행하더니…
별그대 16회 예고는?

SBS 수목 '별에서 온 그대'의 후반부를 장식할 관전포인트가 공개됐다.

지난 12월 18일 첫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는 방송시작과 함께 수목극 1위 자리를 차지했고, 2월 6일 15회 방송분에 이르기까지 숱한 화제를 쏟아내며 대세드라마로 떠올랐고, 이제 마무리를 향한 행보만을 남겨두고 있다.

'기습키스' 천송이와 도민준, 과연 사랑 이뤄지나?

6일 15회 방송분에서 민준(김수현 분)은 초능력을 발휘해 송이(전지현 분)를 끌어당기며 ‘기습키스’를 감행했다. 그동안 그는 그녀와 ‘잠결키스’와 ‘15초키스’, ‘시간정지키스’, ‘이마키스’를 나눴지만, 믿음을 주지 못했다가 이번 키스로 자신의 마음을 확실하게 마음을 전달했다.

이를 계기로 지구를 떠날 날이 얼마 남지 않은 민준이 남은 시간동안 송이와 함께 달달한 로맨스를 펼치게 될지, 그렇지 않으면 조용히 사라질지가 큰 관건이다.

12일 방송되는 별그대 16회 예고에서는 민준과 송이의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16회 예고 보니 가슴 떨려", "별그대 16회 예고 보니까 더 기대되네", "별그대 16회 예고, 드디어 오늘 밤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별 그대’는 2월 12일 16회 방송분과 13일 17회 방송분에서는 2014소치올림픽 방송관계로 각각 밤 9시 30분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