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차, 여성고객 초청 이루마 콘서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자동차는 여성 고객을 위한 문화콘서트 ‘더 브릴리언트 컬쳐 클럽(The brilliant Culture Club)’의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4월16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있는 ‘현대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공연으로 꾸며집니다.



    참가를 원하는 현대차 보유 여성 고객(남성 고객의 배우자 포함)은 4월2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응모할 수 있습니다.



    ‘더 브릴리언트 컬쳐클럽’은 다양한 테마의 명사들을 초청해 여성 고객들만을 위한 남다른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는 문화 마케팅으로 지난해 4월(지휘자 금난새)과 11월(성악가 김동규)에 이어 이번이 세번째입니다.



    현대차는 “주요 구매층으로 성장한 여성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지속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조현석기자 hsch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수정 사건` 동영상 다시 화제··"윤형빈 복수 통쾌··다시 봐도 열받네"
    ㆍ로드걸 박시현, 눈 둘 곳 없는 `아찔한 누드 화보`...윤형빈 경기로 새삼 주목!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경주·울산·포항 등 동해안 `대설주의보` 발효‥날씨·교통상황 확인하자
    ㆍ박 대통령 "공공기관 노조 개혁방해 책임 물을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집안일 로봇이 다 하는 시대 온다"…밥 차리고 빨래 '척척' [영상]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인 CES 2026 중심부에서 '가사해방'을 목표로 개발된 홈로봇이 취재진을 맞았다. LG전자가 이번 CES를 통해 최초 공개한 홈로봇 'LG ...

    2. 2

      '마두로 축출'에 美증시는 동반상승…출근길 강추위 [모닝브리핑]

      ◆ 베네수엘라 유전 열렸다…뉴욕증시 강세 마감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미군에 의해 체포돼 압송되면서 미국 정유사들이 베네수엘라 유전에 재진출하는 길이 열리자 뉴욕증시 3대 주가지수가 동반 강세...

    3. 3

      위기? 기회?…'제3의 AI 강국' 꿈꾸는 중동 70조 쏟아부었다 [글로벌 머니 X파일]

      <글로벌 머니 X파일>은 2026년 신년 기획으로 대한민국의 생존 전략을 ‘트러스트 커넥터’로 제시합니다. ‘트러스트 커넥터’는 '가격'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