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소감,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유승우가 SBS `인기가요` 컴백 무대 소감을 전했다.







    유승우는 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좋은 무대 설 수 있어서 감사하고 행복했어요 오예! 이건 어느 분이 감기 조심하라며 이번 타이틀곡 마스크를 주셔서. 여러분도 감기 조심하세요! 지독해요 또 내일 나올 앨범도 들어주시고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승우는 팬이 선물해준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다. 또한 유승우는 한층 성숙된 매력과 귀요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입술이 밉다`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지 못하는 자신의 입술을 탓하는 내용의 팝 발라드 곡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소감 귀여워"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인증샷 무대에선 남자더니 사진은 귀요미네"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마스크 선물해 준 팬은 정말 기분 좋을 듯"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이번 노래 정말 좋아요"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소감 감기 조심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승우는 9일 `인기가요`에서 두번째 미니앨범 `빠른 열아홉`의 타이틀곡 `입술이 밉다`의 컴백 무대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첫 방송 하루 뒤인 10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출시된다.(사진=유승우 트위터)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자밀라 셀카, 새삼화제.. 탄탄 복근 아찔 몸매 `섹시 그 자체`
    ㆍ`임수정 사건` 동영상 다시 화제··"윤형빈 복수 통쾌··다시 봐도 열받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박사임 아나운서 남편 민용재 `포트리스` 제작한 게임계 거물로 알려져 화제!
    ㆍ경력단절 여성 공공기관 채용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반전 성공한 미국 민간 고용…하지만 웃지 못하는 이유

      미국의 민간 부문 고용이 지난해 12월 증가세로 전환했다. 하지만 시장의 예상치보다는 낮은 수준을 기록했다.7일 민간 고용 조사기관 ADP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미국의 민간 부문 고용은 전달보다 4만1000명 늘어...

    2. 2

      美ADP 12월 민간기업고용 4.1만명↑…예상보다 적어

      지난 12월에 미국 민간 기업의 고용이 예상보다 적은 4만1천명 증가에 그친 것으로 집계됐다. 7일(현지시간) 미국 ADP는 12월 미국 민간 부문 고용이 11월 2만9천명 감소한 것에서 반등해 4만1천명을...

    3. 3

      '베네수엘라 원유 수출' 발표 후 미·중 관계는?

      트럼프 행정부가 중국으로 선적될 예정이던 원유를 포함, 최대 20억달러 상당의 베네수엘라 원유를 수입하겠다고 발표한 후 국제 유가는 내렸다. 반면 미국의 베네수엘라 원유 사업 참여로 이 지역에 이해관계가 많은 중국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