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몸무게 공개 “최소치는 50kg, 최대치는 58kg…” 현재는?
[연예팀] ‘사남일녀’ 이하늬가 몸무게를 공개했다.

2월7일 방송된 MBC ‘사남일녀’에서는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 김재훈, 이하늬, 정은지가 경상남도 남해 팔랑마을 윤점방오-김순귀 부부의 사남일녀로 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남매들은 부모님을 도와 경매에 참여하기 위해 경매 수식어를 배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막내 정은지까지 생년월일 소개를 마치자, 김재원은 김민종에 지금까지 사기당한 금액을 묻는 돌발 질문을 던졌다. 이를 시작으로 남매들은 갑작스러운 질문을 던지며 경매 수식어로 답하기 시작했다.

정은지가 이하늬에 키를 묻자, 이하늬는 앞서 익힌 경매 수식어로 더듬더듬 173이라고 표현, 김구라는 “몸무게는 몇이냐”는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이에 정은지는 “그런 거 물어보지 마라”고 만류했으나, 김구라는 “딱 보면 아는데 뭐 어떠냐”고 대답했다.

이에 이하늬는 김구라에 자신의 몸무게가 몇으로 보이는지 되물었고 김구라는 “56kg“이라 답했다.

김구라의 수식어를 본 이하늬는 “비슷하게 맞았다”고 인정 “내가 몸무게의 최대치와 최소치의 차이가 많다”며 솔직하게 몸무게를 밝혔다.

그는 최소치는 50kg, 최대치는 58kg이라 표현하며 몸무게는 그 사이를 오간다고 고백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하늬 몸무게 공개 진짜 성격 좋네” “이하늬 몸무게 공개 완전 쿨하네” “이하늬 몸무게 공개 어떻게 이렇게 솔직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사남일녀’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치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불참…팬들 “아쉬워”

▶ 량현량하 컴백 초읽기? 만능 엔터테이너 포부 “소속사 물색 중”
▶ ‘진짜 사나이’ 새 멤버, 박건형-천정명-케이윌-헨리 확정…기대감↑
▶ 황선홍 딸 황현진 가수 데뷔 “아버지는 축구스타 나는 가요계 스타”

▶ AOA 초아-유나 ‘겨울왕국’ 엘사-안나 자매로 변신 ‘애니의 실사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