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 라송 뮤직비디오 보니 `섹시한 장난꾸러기`로 변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비가 6집 더블 타이틀곡 `라 송(LA SONG)`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일 가수 비는 6집 앨범 `레인 이펙트`를 발표하고 더블 타이틀 곡 `라 송`과 `30 Sexy`으로 4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라 송`에서 비는 섹시한 장난꾸러기로 변신해 서부 영화를 연상시키는 인트로에 빈티풍 드럼비트를 가진 곡이다.



    또한 `라 송`은 브라스 라인 위에 얹힌 비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비의 발랄한 매력을 보여주는 곡이다.



    뮤직비디오에서 비가 키스한 여성의 가슴과 엉덩이가 볼록 튀어나오는 부분이나 이발소 의자에 앉아 있는 남성에 장난치는 장면은 재미를 더한다.



    또한 비의 주변에서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춤을 추는 여성 댄서들의 모습과 크루들의 힙합 댄스는 보는 사람들의 흥을 돋군다.



    특히 이번 앨범은 비가 전곡을 작사, 작곡했으며 프로듀싱했다고 알려지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비 라송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비 라송, 색다르긴 하다", "비 라송, 김태희 보고있나", "비 라송, 현아 피처링곡 재미있던데", "비 라송, 컴백 오랜만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더블 타이틀곡 `30 Sexy`에서 비는 `10cm의 하이힐`이라는 색다른 컨셉트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비는 20일 미국으로 출국, 브라이언 밀러 감독의 액션 스릴러 `더 프린스` 후반 작업과 영화 오디션을 진행한다.





    (사진=뮤직비디오 `라 송`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유미 수중 오열, 대역 없이 추 달고 들어가 눈물 `펑펑`
    ㆍ김보민 폭로 "노현정·강수정 생각만 해도‥" 폭풍 오열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jtbc 뉴스9 토론, 손석희 4년만에 토론 진행에 나서...이혜훈,유시민,전원책,노회찬과 입담과시!
    ㆍ지난해 외국인 주식·채권 순매수 45조원‥주식↓채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5억 서울 집 대신 전원주택'…50대 남편 '로망'에 아내 선택은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Q. 서울에 거주 중인 50대 부부다. 남편은 1~2년 내 퇴직 예정이고, 아내는 향후 6년 이상 근무할 예정이다. 현재 서울 은평구와 노원구에 각각 아파트 한 채씩 보유하고 있다. 부채는 없다. 아내는 ...

    2. 2

      '안유진·유나' 뜬 이유 있었네…'월 150만원' 노린 파격 혜택

      병장 월급이 150만원으로 오르면서 군대에서도 ‘돈 관리’가 중요해졌다. 장병들이 가장 많이 쓰는 금융상품인 ‘나라사랑카드’를 두고 은행들의 경쟁도 한층 치열해졌다. 올해부...

    3. 3

      오픈AI·소프트뱅크, SB에너지에 10억달러 투자…'스타게이트' 가속 [종목+]

      오픈AI와 소프트뱅크가 대규모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의 일환으로 SB 에너지에 10억달러를 투자한다. AI 데이터센터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본격화하는 행보다.양사는 이번 투자가 지난해 백악관에서 오라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