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 아이들 멤버 임시완의 친누나가 새삼 눈길을 모으고 있다.



23일 방송된 SBS 파워FM 라디오 `박소현의 러브게임`에서는 임시완이 출연해 친누나를 언급했다.



이날 임시완은 "친누나가 예쁘다는 말은 주변에서 많이 듣는다."고 말해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나랑 닮았다는 사람은 정말 닮았다고 하고 안 닮았다는 사람은 정말 안 닮았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또한 임시완은 "친누나와 같이 있을 때 여자친구라는 오해도 많이 받았다."고 일화를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2009년 4월 방송된 Mnet `제국의 아이들`에서 공개된 임시완의 가족사진을 올리며 임시완 친누나 외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가족사진 속 임시완 친누나는 긴 생머리에 새하얀 얼굴로 우월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진 속 과거 임시완의 모습이 현재와 큰 차이가 없어 모태미남 임을 증명했다.



임시완 친누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임시완 친누나, 이쁘다", "임시완 친누나, 우월한 유전자네", "임시완 친누나, 임시완도 원래 잘생겼고, 누나도 이뻐요", "임시완 친누나, 이목구비가 뚜렷하네" "임시완 친누나, 인기 많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Mnet `제국의 아이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소지섭 주연 열애 중? "엠블랙 지오 소개로 만나‥미국여행도 다녀왔다"
ㆍ경찰 커피믹스 체포설? "민주노총 진압해 겨우‥해외토픽감" 민주당 맹비난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기초연금 지급대상 기준 대폭 변경, 일하는 노인 더 준다
ㆍ올해 韓 주가 상승률 OECD 최하위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