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가 중국 안후이위성 `2013 TV 드라마 어워즈` 시상식에서 해외 최고 인기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박신혜가 중국 안후이위성 `2013 TV 드라마 어워즈` 시상식에서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로 해외 최고 인기 아티스트 상을 수상하고 단독무대를 꾸며 중국 대륙을 매료시켰다.



`상속자들` 종영 후 18일 베이징으로 떠난 박신혜는 이날 열린 `2013 TV 드라마 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했다. 2008년 제정된 이래 매년 전국 시청률 톱을 기록해온 `TV 드라마 어워즈`는 중국위성에서 방송된 약 1000개 드라마 중 가장 인기있는 드라마와 배우를 선정하고 중국 뿐 아니라 한국, 일본, 홍콩, 대만, 태국 등 아시아의 우수 드라마를 선정한다.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는 우아한 블랙 롱 드레스로 시선을 집중시킨 박신혜는 현재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상속자들`로 `해외 최고 인기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중국 팬들의 환호에 환한 미소로 답하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수상 후에는 박신혜의 화려한 단독무대가 이어졌다. 박신혜는 드림캐쳐를 테마로 꾸며진 아름다운 무대에서 `상속자들` OST 중 직접 부른 차은상 테마곡 `Story(스토리)`를 불러 한국을 대표하는 엔터테이너로서의 위상을 뽐냈고 팬들은 열광적인 환호로 화답했다.



또한 이날 박신혜가 입국한 베이징 서우두 국제공항과 시상식 현장에는 수많은 팬들이 몰려 박신혜를 환영했고 현지 언론매체들도 중화권 정상급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박신혜의 수상과 빼어난 미모에 찬사를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박신혜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한층 뜨거워진 중국 팬들의 환호와 현지 언론의 뜨거운 취재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며 "박신혜는 19일 광선매체, Sina(시나), qiyi(치이), youku(요우쿠), todou(투또우) 등 중국 유력 매체들과 인터뷰를 가진 후 20 일 일본으로 출국해 일본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신혜 중국 인기 많네" "박신혜 중국 `상속자들` 인기 대박이다" "박신혜 중국 상탔구나 축하축하" "박신혜 중국 은상이 드레스도 잘 어울린다" "박신혜 중국 정말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7번방의 선물`과 `사랑의 가위바위보` tvN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과 `상속자들` 네 작품을 통해 2013년을 꽉 채운 박신혜는 2014년도 작품과 해외활동을 통해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는 각오다.(사진=S.A.L.T.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통상임금 대법원 판결, 휴일수당 오른다
ㆍ변서은 사과 후에도‥박 대통령에 "몸이나 팔아" 막말 후폭풍 어디까지?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통상임금 대법원 판결 "상여금도 통상임금" 월급·퇴직금 늘어난다
ㆍ“美 결정‥국내시장 영향 제한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