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의 복근 화보가 공개됐다.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가 한국과 중국에서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한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박해진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박해진은 이번 화보에서 꾸준한 운동으로 가꿔진 탄탄한 보디라인을 공개하며 특유의 감성적인 이미지와 강렬한 눈빛 등 아시아를 사로잡은 성숙한 남성미를 표현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지금까지 작품에서 보여준 반듯한 순정남의 이미지와는 달리 적극적이고 솔직한 면모를 보여 진정성있는 배우로서의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10개월 만의 복귀작인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맡게 된 `이휘경`역에 대해 "그동안 보여드리지 않았던 엉뚱하고 밝고 직설적인 모습을 볼 수 있을거다"라며 "대중에게 늘 편안하고 따뜻한 배우로 기억되고 싶다, 앞으로 더 많은 작품과 다양한 역할을 하며 더 많이 달리고 싶다"는 연기에 대한 욕심과 포부를 밝혔다.



이 밖에도 `국민 연하남` 박해진이 어느덧 서른이 넘어 밝히는 연애와 결혼 계획, 한국활동과 중국활동의 상반된 매력 등을 공개했다.



한편, 박해진의 인터뷰와 화보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의 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더 셀러브리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그루 비키니, 아찔하면서도 풍만한 명품몸매 `발산`
ㆍ김정일 추모식, 김경희·리설주 불참 이유는?‥조선중앙TV 대대홍보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오로라 공주’ 오창석 결국 교통사고..생사는?
ㆍ서울메트로 노사 협상 `타결`‥지하철 정상 운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