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상우 신호등, `스타애장품 자선경매`에 들고 나타나 `폭소`‥"어디서 샀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상우가 신호등을 애장품으로 들고 나와 화제다.



    29일 서울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는 SBS 새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SBS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스타애장품 자선 경매` 행사가 열렸다.



    이에 `따뜻한 말 한마디`의 주연 배우들은 각자 옷과 가방, 신발 등을 애장품을 들고 나온 가운데, 이상우는 신호등을 들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상우는 주황색으로 구성된 신호등을 들고 나와 "도로에 있는 신호등이다"며 "두개를 구입해 하나는 지난번에 기증했고 다른 하나를 이번에 가져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우 신호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상우 신호등, 대박이네..역대 애장품 중 가장 특이할 듯", "이상우 신호등, 정말 신호등을 가지고 온거야? 대박이다", "이상후 신호등, 의외로 4차원 인걸", "이상우 신호등, 나도 신호등 갖고 싶다..어디서 살 수 있는거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따뜻한 말 한마디`는 다양한 세대의 가족과 부부의 문제를 다룬 작품으로 `수상한 가정부` 후속으로 오는 12월 2일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박진영 음이탈 굴욕 폭로, "공기가 많이 들어갔나?"
    ㆍABC 마트 오늘 부터 최대 70% 파격가 세일! 온라인 쇼핑몰 마비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케이윌 참짜면 `간단` 조리법 보니 "짜장참치 당장 사러 간다"
    ㆍ나라살림 29조원 `구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루비오 美국무 "다음주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 논의"

      베네수엘라에 이어 트럼프의 다음 타겟이 그린란드가 될 수 있다는 유럽의 불안감이 깊어지고 있다. 군사적 대안을 포함한다는 언급에, 마르코 루비오 미국무장관은 7일(현지시간) "다음주에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를 논의할...

    2. 2

      美정부 "베네수엘라 석유 미국에 무기한 들여올 것"

      미국 정부는 베네수엘라가 제재 대상 석유를 미국에 무기한 수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한 백악관 소식통은 베네수엘라 석유 판매 수익금의 베네수엘라 송금 여부는 미국 정부 재량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

    3. 3

      미국 11월 구인 공고도 1년 만에 최저

      미국의 11월 구인 공고가 예상보다 더 감소하면서 1년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노동통계국은 11월 구인 및 이직률 조사(JOLTS)보고서에서 11월말 기준 구인공고수가 10월의 하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