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은정이 (주)iHQ의 매니지먼트 사업본부인 싸이더스HQ(sidusHQ)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999년 미스 월드 퀸 유니버시티로 데뷔한 한은정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단숨에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 `풀하우스` `서울 1945` `신데렐라맨` `구미호 : 여우누이뎐`과 영화 `기생령` `신기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주목을 모으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SBS `일요일이 좋다-정글의 법칙`과 tvN `SNL 코리아`에도 출연, 거침없이 망가지며 여배우답지 않은 털털한 매력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팔색조 매력을 인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데뷔 이후 꾸준히 좋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한은정 씨가 새 식구가 됐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동하는 한은정 씨는 앞으로 보여줄 것이 더 많은 배우다. 이번 전속 계약을 통해 한은정 씨가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활동으로 인사 드릴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한은정은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 선정에 고심하고 있다.(사진=tvN)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유미 정우 언급, "조심스럽다, 팬들에게 에티켓 지키고 싶어"
ㆍ최진실 매니저 사망, 자살 추정‥수면제 다량 복용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나비 남자친구 여효진, 히딩크 촉망받았던 국가대표 출신 "봉잡았네"
ㆍ[뉴욕증시 마감] 연말 쇼핑시즌 기대감 ↑‥다우 사상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