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드라마 `기황후`에 고려왕 왕유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주진모가 함께 출연 중인 배우들과의 화기애애한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8일 주진모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왕유파가 한자리에 모였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촬영 쉬는 시간 세트장에서 주진모와 함께 하지원, 이문식, 권오중이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극 중 의상을 그대로 입은 채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주진모, 하지원과 더불어 귀엽게 웃고 있는 이문식과 `브이`(V) 자를 그리고 있는 권오중이 눈길을 끌며 훈훈한 미소를 유발하고 있다.

ADVERTISEMENT



촬영을 위해 중국과 한국 세트장을 오가며 방송 전부터 오랫동안 함께해 온 네 사람은 계속되는 밤샘촬영과 힘든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서로에게 응원을 북돋으며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하고 있다는 후문. 힘든내색 없이 `기황후`를 위해 열심히 연기를 하는 왕유파의 모습은 함께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스태프들에게도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왕유파 정말 보기 좋네요~ 기황후팀 화이팅입니다!" "본방사수 중! 왕유는 지금까지 본 왕 중에 제일 멋있어요" "다들 너무 귀엽네요~ 기황후 속에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 "왕유, 승냥 케미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황후`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판타지오 공식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백일섭 폭로, 박형식 베드신 추천에 박근형 과거 폭로?
ㆍ김정난 과거사진 공개, 모자를 못 쓰고 다닐 정도?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박형식 생일선물, 인증샷 "정말 감사해요, 열심히 할게요" `깜찍`
ㆍ"수도권 중소형 주택값, 내년 상승할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