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가 화장품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박신혜는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추운 날씨에서 피부를 지키려는 자, 수분크림을 챙겨라~! 우리 모두 피부 상속자가 되어 봅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신혜가 화장품이 가득 담긴 상자들 사이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박신혜는 굴욕 없는 도자기 피부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앞서 박신혜는 차은상 역으로 출연 중인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김은숙 극본, 강신효 연출, 이하 `상속자들`) 제작진 180명에게 화장품을 선물한 바 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 탓에 고생하는 제작진과 스태프들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스킨-로션-페이스오일-에센스로 구성된 보습케어 4종 세트를 선물한 것. 이에 화장품 선물 인증샷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신혜 정말 마음도 예쁘네" "박신혜 화장품 선물 인증샷 깨알같네" "박신혜 센스있네 수분크림을 챙깁시다" "박신혜 `피부 상속자`라니 센스만점" "박신혜 피부비결은 수분크림이구나" "박신혜 피부 정말 좋더니 이유가 있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속자들`은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박신혜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레용팝 초아 팬, 무대난입해 가슴만지고 포옹‥웃고 있어 더욱 경악
ㆍ김정난 과거사진 공개, 모자를 못 쓰고 다닐 정도?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김을동 의원, 추락 LG헬기 다음 2호기 탑승예정자였다‥"LG에서 원했지만‥"
ㆍ새 개인신용평가 도입‥250만명 등급 개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