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낮으로 기온이 들쭉날쭉한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져 질병이 발생하기 쉽다. 이에 체력을 보충할 수 있는 보양식을 통한 영양보충이 중요하다.





보양식으로 떨어진 원기를 북돋아 주고 몸의 면역력을 높여야 올 가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다. 쫄깃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인 보쌈과 족발은 우리 몸에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해주고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을 많이 포함하고 있어 보양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38년 전통의 ‘원할머니보쌈·족발’(www.bossm.co.kr)에서는 다양한 보쌈과 족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원할머니의 수육은 자체 개발한 노하우로 기름기를 쏙 빼 담백하면서도 야들야들하다.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기준에 적합한 위생설비에서 엄선된 기준에 따라 삶아서 조리한 돼지고기를 사용, 손님의 식탁 위에 올라가는 수육의 온도까지 철저히 관리할 정도로 엄격하게 만들고 있다. 수육과 함께 어울려 먹을 수 있는 원할머니보쌈의 아삭한 보쌈김치와 무김치는 기름기 쏙 빠진 수육의 맛을 한층 높인다.





여기에 부드럽고 쫀득한 맛이 일품인 `부드러운 족발`부터 석쇠로 직접 구워 맛있게 매운맛의 중독성이 강한 `매운火족발`은 맛이 매우 담백하고 고소하여 다른 족발과는 특별한 매력이 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관계자는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 제공에 항상 힘쓰고 있다"며 "원할머니에서 준비한 영양만점 메뉴를 통해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 넣고 건강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지민 결혼운, 34살?"그 전엔 엔조이나..."
ㆍ박은선 성별 검사기록 분실, 대한축구협회 논란 빌미 제공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완소TV] `상속자들` 이민호 백허그vs 김우빈 기습포옹 `불 붙은 삼각관계`
ㆍ동양證 직원협의회, 정진석 사장 퇴진 촉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