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썰전`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10위...`1박2일` 제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JTBC ‘썰전’이 한국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조사에서 10위를 차지해 KBS2 `1박2일`을 제치며 선전했다.



    JTBC 측은 30일 "`썰전`이 한국 갤럽의 조사에서 비지상파 프로그램 중에서는 유일하게 TOP10에 링크됐다"며 "11위인 KBS2 ‘1박2일’을 앞질렀다"고 밝혔다.



    이로써 ‘썰전’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TOP10에 2개월 연속 선정됐다. ‘썰전’은 지난 7월과 9월에도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 10위에 오른 바 있다.



    이번 조사에서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TOP 10에는 5개의 예능 프로그램, 4개의 드라마가 올랐으며, 교양 프로그램은 ‘썰전’이 유일하다. 또한, 비지상파에서 유일하게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TOP 10에 오른 성과이기도 하다.

    한국갤럽은 2013년 1월부터 매월 ‘요즘 가장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을 조사해 발표하고 있으며, 10월 발표한 자료는 21부터 24일까지 4일간 전국 만 19세 이상 성인 남녀 1214명을 대상으로 자체 조사한 결과다.



    정치와 연예에 대한 평론을 접목한 시사 교양 프로그램 ‘썰전’은 김구라 강용석 이철희가 진행하는 1부의 정치 토크, 김구라 강용석에 박지윤 이윤석 허지웅 김희철이 진행하는 2부 ‘예능심판자’에서 최신 이슈에 대한 날카로운 토크를 이어간다. (사진=JTBC)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럽회춘녀, 가슴골 훤히 드러낸 상의 `훌러덩` "이경규·김구라 계탔네"
    ㆍ로빈 기븐스와 잠자리서 들킨 브래드피트 "제발 때리지마" 타이슨 폭로
    ㆍ고영욱 퇴출, 결국 소속사도 손 놨다‥ 연예인 활동 끝?
    ㆍ코스피 2060선 바짝..2년 3개월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두쫀쿠 나도 한 번 해볼까?'…재료비 알아보던 사장님 '화들짝'

      지난 8일 영하의 매서운 강추위 속 서울 성북구 한 디저트 매장 앞에 수십m 대기 줄이 늘어섰다. 매장 오픈인 10시까지는 아직 40분이 남아 있었지만 A씨가 받아든 번호표는 40번대.A씨가 기다린 것은 개...

    2. 2

      '1조짜리 이혼' 최태원측 "비공개 요청을…" 노소영도 '입꾹닫' [CEO와 법정]

      지난해 10월 대법원이 2심 판결을 깨면서 시작된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간 이혼 소송의 파기환송심 첫 재판이 9일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종료됐다.서울고등법원 가사1부(이상주 부장판사)...

    3. 3

      차는 작은데 주행거리는 448㎞…기아 'EV2' 세계최초 공개

      기아는 9일(현지시간) 벨기에 브뤼셀 엑스포에서 열린 '2026 브뤼셀 모터쇼'에서 신형 컴팩트 전기차 스포츠유틸리타차량(SUV) '더 기아 EV2'를 세계 최초 공개했다.EV2는 기아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