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고객과 함께 가을로 떠난 '오토 캠핑'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이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 간 가평 휴림 오토 캠핑장에서 고객과 함께 ‘1박2일 가을 힐링캠핑’을 진행했다.

롯데홈쇼핑은 가을 힐링캠프 이벤트를 기획하고 지난 9월 24일부터 10월 11일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참가 사연을 접수했다. 최종 선정된 고객 77가족을 초청해 1박 2일간 힐링캠핑을 다녀온 것.

이번 가을 힐링캠핑은 참가가족에게 고급 캠핑장비와 놀이용품을 일체 지원하는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로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했다.

가수 유리상자와 함께하는 ‘음악콘서트’, ‘77송이 장미꽃 고백 이벤트’, ‘추억의 달고나 체험’, ‘버블쇼’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비롯해 ‘먹거리 제공 포장마차’, ‘꽝 없는 경품 타임’을 운영해 푸짐한 먹거리와 선물을 제공해 즐거움을 더했다.

앞선 지난 6월 진행한 힐링캠핑 시즌1은 4000여건의 사연이 응모되고 현장에 참가한 100가족을 통해 블로그, 트위터 등 SNS상에서 지속적인 앵콜 요청이 이어지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롯데홈쇼핑 마케팅 부문 문영선 이사는 “이번 가을캠핑은 편안한 목소리와 재치 있는 입담을 지닌 유리상자 공연을 비롯해 버블쇼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1보다 더 큰 고객감동을 제공할 수 있었다”며 “롯데홈쇼핑에서 마련한 힐링캠핑을 통해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정취를 느끼며 화합과 재충전의 시간을 보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