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지우 쪽잠, 막내 지우와 잠든 모습 포착 `피곤해도 여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최지우의 쪽잠 사진이 화제다.







    SBS 드라마 `수상한 가정부`(극본 백운철, 연출 김형식)에서 박복녀 역으로 출연 중인 최지우와 막내 혜결 역으로 출연 중인 강지우의 잠든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최지우는 촬영이 잠시 중단된 틈을 이용해 세트장 소파에 누워 있다가 그대로 잠에 빠져든 상황. 강지우는 마치 엄마의 품에서 잠이 든 것처럼 평온한 모습이고, 최지우는 친딸같은 강지우를 뒤에서 꼬옥 끌어안고 있다. 동화에 나오는 숲속의 공주처럼 자는 모습도 아름다운 이들의 자태는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 짓게 만들지만 한편으론 애잔한 마음마저 들게 한다.



    최지우는 많은 촬영분량으로 인해 하루 서너 시간밖에 자지 못하고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다. 촬영이 빈 틈을 이용해 차량이나 세트장 옆 대기실에서 쪽잠을 청하고 있는 상황이다. 수면이 부족하기는 꼬마 지우도 마찬가지. 한창 자랄 나이라서 잠도 많을 텐데 어린아이답지 않게 의연한 모습으로 잘 견뎌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지우 쪽잠 자는 모습도 여신이네" "최지우 쪽잠 훈훈한 투샷이다" "최지우 쪽잠 정말 피곤할듯" "최지우 쪽잠 언니 힘내세요" "최지우 쪽잠 `수상한 가정부` 잘 보고 있어요" "최지우 쪽잠 잠자는 숲속의 공주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드라마 `수상한 가정부`는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S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세아 "혼전임신, 기지개켜다 어머니에 들켜‥초음파 사진 내밀었더니"
    ㆍ박근혜 시구, 전두환-김영삼-노무현 이어 네번째‥이명박은 왜 못했나
    ㆍ현아 의상, 속옷 훤히 드러낸 채 침대에 눕고 "난리났네"
    ㆍ정부 "외환시장 변동성 축소에 총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희토류 수출통제시 日 자동차·전자업체 공급망 타격

      중국이 희토류 수출 제한을 강화하면서 일본의 자동차 및 전자 산업이 공급망 위험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된다. 노무라는 중국의 희토류 수출이 3개월만 중단되도 일본 GDP가 0.11% 감소할 것으로 추정했다. ...

    2. 2

      중국, 일본산 반도체 재료 반덤핑 조사 개시

      중국의 대일 공세가 군사적 용도로 사용될 수 있는 희토류 등 모든 품목의 수출 통제에 이어 일본산 반도체 재료 수입에 대한 반덤핑 조사로 확대됐다. 7일(현지시간) 중국 상무부는 반도체 제조 공정에 사용되는...

    3. 3

      "알바 근태관리 골치였는데"…젠슨황 다녀간 깐부치킨 근황

      "아르바이트생 출퇴근 관리 어떻게들 하시나요.""엑셀로 근무 시간 정리하려는데 주휴수당 등 계산이 너무 골치 아픕니다."자영업자 커뮤니티에 단골 질문으로 올라오는 고민 중 하나다. 주5일근무제로 하루 8시간씩 주 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