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www.wowtv.co.kr)는 오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2시간 동안 신규 프로그램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 대박천국’을 선보이고 있다. 1부는 ‘주식회사 양봉’이란 주제로 진행된다. 편입종목 최종보고, 사장님과의 대화 등 코너를 넣어 시청자들에게 올바른 투자습관과 우량 기업 발굴 노하우를 전달한다.
2부 ‘7일의 기적’은 전문가 실전기법, 실시간 종목상담 등을 통해 투자자들의 잘못된 습관을 바로잡아주는 시청자 대화형 방송이다. 방송 2회만에 실시간 문자접수 4000건 이상을 올렸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경제TV와 와우넷(www.wownet.co.kr)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 가능하다.
○최강천 대표, 주식홀로서기 훈련 방송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전문가 최강천 대표는 29일 ‘깨끗하고 투명한 2배수’ 서비스를 시작한다. 최 대표는 20년간 투자 노하우를 바탕으로 ‘2배수 시스템’을 제안한다. 저평가된 기업을 바닥권에서 사들이고 상승 후 매도하는 고수익 창출기법이다. 최 대표는 강의를 통해 다양한 기법을 소개하고, 투자자의 환경에 맞는 투자스타일을 찾아줄 예정이다. 가입 3개월이 지나면 혼자서도 매매가 가능하다.
예약 가입자는 1개월 55만원, 3개월 132만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에 소개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