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YBM시사 "ELS집중회화 전화영어" 과정 추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화,화상영어 교육업체 YBM시사(www.sisaphone.com)는 스피킹을 학습하는 학습자들에게 대규모 어학원에서 채택하고 있는 ELS집중회화 전화영어 과정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ELS집중회화 전화영어 과정은 6단계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전화영어 회화 전문교재로, ELS등 대규모 어학원에서 채택하고 있으며, 매 과마다 흥미롭고 다이나믹한 토픽들과 풍부한 토론거리를 제시함으로써 학습자들로 하여금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 기회를 최대한 제공하는 과정이다.





    또한,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 등 영어의 4대 영역을 골고루 학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문법 학습을 통해 어법에 맞는 문장을 구사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ELS집중회화 전화영어 과정의 구성을 살펴보면, 1~2단계는 유용한 상황별 회화 표현.(자기소개, 가족소개, 쇼핑, 스포츠, 여행, 패션 등)을 익혀 간단한 질문 내용을 이해하고 응답 할 수 있고, 3~4단계는 실생활에 바로 적용되는 실용회화, 일상의 주제에 대하여 대화를 지속 할 수 있으며, 주어진 문제를 가지고 그에 맞는 적절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다.





    그리고, 5~6단계는 다양한 시사적인 문제에 대해 서론, 본론, 결론과 같은 글의 구조를 갖추고 논리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충분히 제시할 수 있다.





    ELS집중회화 전화영어 과정은 일상회화 학습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강사와 주제를 가지고 집중 토론할 수 있는 과정으로 스피킹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과정이다.





    일상생활 회화, 프리토킹으로만 스피킹을 학습했던 분들은 YBM시사 ELS집중회화를 선택하여 영어로 생각하고, 토론해 보길 바란다. 좀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77-0579)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영국 괴생명체 포착, 고속도로를 질주하는 `골룸`형체
    ㆍ김민정 눈동자관리 공개 "죽염 사용한다‥ 눈이 커서 관리 필요"
    ㆍ이민호 손베개, 박신혜와 로맨틱 베드 밀당 `달달`
    ㆍ9월 취업자수 46만명 증가‥1년래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루비오 美국무 "다음주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 논의"

      베네수엘라에 이어 트럼프의 다음 타겟이 그린란드가 될 수 있다는 유럽의 불안감이 깊어지고 있다. 군사적 대안을 포함한다는 언급에, 마르코 루비오 미국무장관은 7일(현지시간) "다음주에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를 논의할...

    2. 2

      美정부 "베네수엘라 석유 미국에 무기한 들여올 것"

      미국 정부는 베네수엘라가 제재 대상 석유를 미국에 무기한 수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한 백악관 소식통은 베네수엘라 석유 판매 수익금의 베네수엘라 송금 여부는 미국 정부 재량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

    3. 3

      미국 11월 구인 공고도 1년 만에 최저

      미국의 11월 구인 공고가 예상보다 더 감소하면서 1년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노동통계국은 11월 구인 및 이직률 조사(JOLTS)보고서에서 11월말 기준 구인공고수가 10월의 하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