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다희 이상형 발언 "엠블랙 이준이라더니..." 구본권 대표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다희와 매니지먼트 구의 구본권 대표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이상형을 엠블랙 이준이라고 밝힌 이다희의 과거 이상형 발언도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TV리포트는 15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 말을 인용해 "이다희가 현재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의 구본권 대표와 열애 중이다"라고 단독 보도했다.



    이 매체는 `구본권 대표가 오랜 기간 무명이었던 이다희를 배우로 성장시킨 멘토 겸 조력자이다`라며 `이다희는 구 대표를 만난 후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KBS2 `비밀`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고 전했다. 그리고 측근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사귄 지는 햇수로 2년, 만으로 1년 정도 됐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에 이다희의 이상형 발언도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다희는 지난달 MBC `섹션TV연예통신`에서 이상형에 대해 "일단 키가 컸으면 좋겠고 저와 있는 시간을 소중히 여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연예인 중에서는 "엠블랙 멤버 이준이 이상형"이라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다희 이상형 발언 구본권 대표 키가 큰가보네" "이다희 이상형 발언 이때 사귀고 있는 중인가?" "이다희 이상형 열애설 진짜일까" "이다희 이상형 발언 대박이네" "이다희 이상형 올해는 왜 이렇게 열애설이 많지" "이다희 이상형 함께 있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면 좋겠다니...의미심장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이다희 미투데이)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류현진 해외언론, `LA다저스 3차전 승리를 이끌었다` 칭찬 일색
    ㆍ돈 매팅리 감독 "류현진이 경기를 지배했다 스피드 조절이 좋았다"
    ㆍLA 타임스 "류현진, 목숨을 건 듯 혼신의 투구 펼쳤다" 극찬
    ㆍ코스피 `연중 최고`··외국인 33일째 `사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부진 두을장학재단 이사장, 여대생 30명에 장학증서 수여

      두을장학재단은 9일 서울시 용산구 리움미술관에서 '2026년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고 장학생 30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두을장학재단은 미래를 주도해 나갈 차세대 여성 지도자를 육성한다는 설...

    2. 2

      hy '윌' 자진 회수 조치…소비기한 21일까지인 제품

      hy(구 한국야쿠르트)가 ‘힐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제품에서 대장균이 검출돼 자진 회수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hy는 지난 7일 자체 품질 검사 과정에서 대장균 검출 사실을 확인했다. ...

    3. 3

      두을장학재단, 장학증서 수여…"차세대 여성 리더 키운다"

      두을장학재단은 서울 한남동 리움미술관 대강당에서 '2026년 장학 증서 수여식'을 열고 28기 신규 장학생 30명에게 장학 증서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두을장학재단은 국내 최초의 여성 장학재단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