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을의 힐링은 바다가 보이는 속초와 양양펜션에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을의 힐링은 바다가 보이는 속초와 양양펜션에서…
    소노하임 펜션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힐링과 휴식을 동시에”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다가오자 1박 2일로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속초, 양양이 휴가지로 각광 받고 있다. 비교적 교통이 편리해 접근하기 쉬우면서도 설악산, 대포항, 동명항, 봉포항, 척산온천, 양양 낙산 해수욕장 등 볼거리가 풍성하기 때문에 가족 단위는 물론 연인들이 많이 찾는 데이트 코스로도 급부상 중이다.

    속초와 양양에서 가장 사랑 받는 가을 여행지는 ‘해수욕장’을 꼽을 수 있다. 여름철 넘치는 인파에 즐기지 못한 시원한 바닷물과 선선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고, 국내 3대 해변 중 하나인 경포대가 위치, 다채로운 먹거리와 함께 여유로운 힐링을 즐길 수 있다.

    강원도 주변에 위치한 대관령 목장도 강원도 여행을 왔다면 들러야할 필수코스다. 푸르른 초원에 뛰어다니는 양들과 함께 자연을 누리며 양 먹이를 주는 체험도 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도 좋은 추억이 된다.

    시각적인 힐링뿐만 아니라 속초와 양양에서는 명물 닭강정, 가리비 구이, 생선구이 등 즐거운 맛집 여행도 될 수 있다. 바다와 산을 둘러본 후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이렇게 오감이 모두 즐거운 속초, 양양 여행을 찾는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관광지와 접근성이 뛰어난 ‘추천펜션’이다. 여러 펜션들 가운데서도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바비큐 시설이나 향긋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커피숍과 같이 부대시설도 함께 있다면 금상첨화다.

    속초 펜션, 설악산 펜션, 양양 펜션 등 다양한 추천펜션들 가운데 ‘소노하임 펜션’이 해변가의 프라이빗한 럭셔리 펜션으로 입소문을 타며 사람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모던한 화이트 건축물인 강원도 속초펜션 소노하임 펜션은 10m 떨어진 앞 바다에서 편안하게 바다 놀이를 할 수 있으며, 복층 침대에 누워서 ‘일출’을 4계절 내내 감상하는 것이 가능하다. 속초 소노하임 펜션 객실 내부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트렌디한 한샘 아일랜드 식탁과 식기 세트 등이 준비돼 있어 낭만적인 식사도 곁들일 수 있다. 또한 한식, 양식 등 20여 가지 뷔페 조식을 제공한다.

    바다가 보이는 강원도 펜션 소노하임 펜션 관계자는 “10년간 펜션 건축을 해오던 송치곤 대표가 고객들이 느낀 불편함을 개선, 고객 눈높이로 펜션을 설계한 것이 속초양양 소노하임 펜션”이라며 “‘개인바비큐장’, ‘개인스파’, ‘개인테라스' 등이 바다 바로 앞에 펼쳐져 있어 힐링과 휴식을 동시에 취할 수 있게 공간을 설계했다”고 말했다.

    소노하임 펜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양양 펜션 소노하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1. 1

      차기 신협중앙회장에 고영철 "신뢰 회복…성장 기반 다질 것"

      차기 신협중앙회장에 고영철 광주문화신협 이사장(사진·67)이 선출됐다.신협중앙회는 7일 대전 덕명동 신협중앙연수원에서 치른 제34대 회장 선거에서 고 이사장이 당선됐다고 발표했다. 고 신임 회장은 총투표...

    2. 2

      [포토] 우리銀, 유네스코와 협약

      우리은행이 지난 6일 유네스코한국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유네스코 선정 대한민국 세계기념인물 관련 홍보와 사회공헌 협력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정진완 우리은행장(오른쪽)과 윤병순 유네스코한국위원회 사무총장 직무...

    3. 3

      아이즈비전 "알뜰폰 저가 경쟁 벗어날 것"

      “아이즈비전은 더 이상 요금제만 파는 통신회사가 아닙니다. 고객의 일상과 삶의 맥락을 연결하는 ‘라이프 모바일(life mobile)’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안필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