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동원, 함부르크 이적 초읽기 "선덜랜드 지동원 떠난 자리 기성용이 뛴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선덜랜드의 공격수 지동원(22)이 독일 분데스리가 함부르크로 이적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 지동원 함부르크 이적(사진=지동원 트위터)



    선덜랜드 뉴스는 2일 트위터를 통해 "동원이 함부르크로 메디컬테스트를 받으러 갔다. 400만 파운드(약 68억원)의 가치가 있는 이적으로 전해졌다" 밝혔다.



    이어 유럽 이적시장에 정통한 복수 관계자도 "동원이 함부르크로 이적하는 게 맞다. 이미 양구단 측이 합의했고 메디컬테스트만 남았다" 전했다.



    올 시즌 아우크스부르크에서 선덜랜드로 임대 복귀한 지동원은 잔류 결심을 굳혔다. 디 카니오 선덜랜드 감독 역시 지동원을 올 시즌 전력 구상에 포함했다.



    하지만 시즌 초반 지동원이 주어진 기회에 강한 임팩트를 주지 못하자 이적을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지동원의 새로운 둥지가 될 함부르크는 올 시즌을 앞두고 레버쿠전으로 이적한 손흥민 효과를 톡톡히 본 팀으로 한국인 선수에 대한 신뢰가 크다.



    손흥민은 레버쿠전으로 이적 당시 1000만 파운드(약 150억원)를 함부르크에 안겼으며 한국 기업들의 적극적인 스폰서십 제의로 상당 수의 수익도 거뒀다.



    한편 지동원은 지난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아우크스부르크에서 5골을 터트리며 1부리그 잔류를 이끈바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효섭 결혼, 배우출신 4살연하 김민지와 화촉밝혀
    ㆍ송종국 전원주택, 축구교실 홈페이지까지 초관심에 `불통`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송종국 축구교실 인기에 부인 `박잎선`까지 관심 폭발!
    ㆍ8월 소비자물가 1.3%↑‥상승폭 둔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세계최대 석유 매장 베네수엘라,석유시장 영향은?

      미국이 침공한 베네수엘라는 세계 최대 석유 매장량을 갖고 있다. 미국이 베네수엘라를 장악하게 되면 국제 석유 시장에 과연 어느 정도 영향이 있을까.전세계 산유국의 확인 매장량을 발표하는 가장 공신력있는 자료인 OPE...

    2. 2

      라이즈 이어 안효섭까지 등판…인싸들 몰린 '삼성 파티장' [CES 2026]

      삼성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파티의 장'을 마련했다. 삼성전자의 AI 기술이 적용된 각종 신제품들이 '테크 덕후'들에겐 파티 용품이나 다름없었다. 제품들이 전시된 곳 바깥으로는 맥주와...

    3. 3

      비트코인, 9만 3000달러대 진입 시도

      비트코인이 3주만에 9만3천달러대까지 상승했다. 이더리움을 비롯한 다른 암호화폐들도 소폭 상승했다. 5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미국 동부 시간으로 이른 오전에 92,638.14달러로 1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