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소주광고 그만 둔 이유 "매출 많이 올리려다가…"
걸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이 소주 광고 모델을 그만둬야 했던 사연을 고백했다.

효린은 지난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하며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MC봉태규는 "효린 씨가 소주 광고 모델이 됐으나 별다른 광고 효과 못봐서 잘렸다고 들었다. 사실이냐"며 돌직구를 날렸다.

6개월 만에 광고 모델이 교체된 이유에 대해 효린은"잘렸다고 생각하진 않았고 오래 써주지 않았다고 봤다. 구하라씨랑 현아씨 세명의 공동 모델 중 한명은 데리고 갈 줄 알았다. 그리고 내가 소주를 굉장히 맛있게 먹기에 끝까지 갈 줄 알았다. 그런데 기사로 모델 교체 소식을 접했다"며 서운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알고보니 고준희씨랑 조인성씨로 소주 모델이 교체됐더라. 매출도 많이 올리려고 노력했는데. 타사 소주를 먹다가 광고하던 상품으로 소주 취향도 바꿨는데"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효린 소주광고 교체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 수입서열 1위 효린, 이런 아픔이 있었구나", "소주광고 섹시했는데", "소유랑 효린 입담이 장난아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은 대세 특집으로 배우 정웅인, 이유비, 걸그룹 씨스타가 출연했다. (사진 출처 = SBS 방송화면 캡처)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