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과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한국경제TV 대표앱`이 지난 1일 출시 이후 1주일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뉴스 및 잡지카테고리에서 신규 인기앱 2위를 차지하여 많은 유저들로부터의 인기를 실감했다.



`한국경제TV 대표앱`의 인기요인으로는 한국경제TV의 신속한 보도와 경제 정보 제공을 꼽을 수 있다.



이러한 신속한 보도 대응이 증권, 경제 정보와 뉴스를 빠르게 접하고자 하는 유저들간에 확산되는 것으로 분석된다.



한국경제TV가 이번에 자체 개발한 `한국경제TV 대표앱`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사용자의 동선을 최소화한 빠르고 편리한 인터페이스 구현이 특징이며 한국경제TV 생방송과 라디오방송 그리고 신속한 뉴스정보를 방송 시청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뉴스 카테고리별로 페이지 구분을 하고 메뉴 구분을 과감히 없앤 원페이지(One Page) 뉴스로, 사용자 동선을 최소화한 모바일에 가장 잘 맞는 UX를 구현한, 실시간 뉴스 보기 위주의 빠르고 편리한 뉴스앱을 지향했다.



한편, 증권 경제 분야 모바일 서비스를 선도해 온 한국경제TV는 이번 대표앱 업그레이드를 통해 증권 경제 정보는 전문 앱을 통해 제공하고 `한국경제TV 대표앱`을 통해서는 뉴스 정보 전달에 보다 힘을 싣는다는 계획이다.



한국경제TV대표앱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아래 링크로 다운이 가능하다.



앱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wowtv.wowtv




한국경제TV 핫뉴스
ㆍ2m 초대형 벌집 "20년간 이런건 처음본 것"
ㆍ아시아나 착륙사고 1등 보도는? 데이비드 은 삼성전자 부사장
ㆍ최선임 아시아나 승무원 "끝까지 승객 구출" 승무원들 칭찬 잇따라
ㆍ아시아나 항공기 보잉777, 전세계서 사고 잇달아
ㆍKDI "전반적인 경기개선 지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