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가 영유아 대상의 소리기반 영어전집 `사운드짐(Sound Gym)`을 공식 런칭한다.



`사운드짐`은 튼튼영어의 영유아 영어놀이 프로그램 `베이비리그`가 새롭게 선보인 0~36개월 영유아 대상의 소리기반 영어전집이다. `아이에게는 영어도 소리다`라는 컨셉으로 개발하여 영어를 학습의 목적이 아닌 소리로 접근하고 소리 자극을 통해 아이에게 정서적 안정감과 두뇌 발달을 도와 언어적 스펙트럼을 넓혀준다.



사운드짐이 자랑하는 `오디오 CD(24장)`는 각 그림책과 잘 어울리는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악기를 기반으로 한 클래식 음악과 자연의 소리, 영어의 소리가 한데 어울려 아름다운 선율을 이룬다.



오디오 CD 이외에도 아이의 발달 상황을 반영한 스토리와 긍정적 시각 자극을 주도록 다양한 색채의 그림이 담긴 `베이비북(10권)`, 부모가 아이에게 재미있게 스토리텔링 할 수 있는 내용으로 꾸며진 `스토리텔링북(10권)`, 영어 스토리텔링 전문가가 말하는 아이와의 스토리텔링 교감 비법이 담긴 `스토리텔링 DVD(3장)`, 신생아

들을 위한 초점 병풍책, 원목악기 등이 구성되어 있다.



튼튼영어는 사운드짐 런칭을 기념하여 7월 8일부터 8월 9일까지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숲소리 친환경 원목악기 4종`을 증정한다. 또한 원목악기로 사운드짐 음악에 맞춰 연주를 하는 아이의 모습을 블로그 혹은 카페에 올린 고객 10명, 사운드짐 런칭 내용을 블로그 또는 카페에 포스팅하여 당첨된 고객 5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운드짐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홈페이지(www.ebabyleagu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시은기자 se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시아나 착륙사고 1등 보도는? 데이비드 은 삼성전자 부사장
ㆍ2m 초대형 벌집 "20년간 이런건 처음본 것"
ㆍ아시아나 항공기 보잉777, 전세계서 사고 잇달아
ㆍ한효주 일본 지하철 헌팅 "날 알아본 줄 알았더니‥"
ㆍKDI "전반적인 경기개선 지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