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웃찾사` 홍윤화, 코코엔터 전속계약 체결 `활동 기대up!`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코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6일 코코엔터테인먼트는 `개그부터 정극 연기까지 다양한 역할을 소화할 수 있는 무한한 끼와 가능성을 지닌 홍윤화와 최근 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홍윤화가 시청자들에게 더욱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로 데뷔한 홍윤화는 `웃찾사`와 `개그투나잇`에서 꾸준히 활약하며 인기를 얻었다. 또한 MBC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와 SBS 드라마 `내 사랑 내 곁에` MBC에브리원 드라마 `레알스쿨` 등에서 감초 연기를 보여주는 등 꾸준히 매력을 발산해왔다.



    특히 홍윤화는 2008년 SBS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신인상을, 지난해에는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수상을 수상, SBS 대표 개그우먼으로 자리를 잡은 상태. 홍윤화는 우리나라 최대 코미디언 기획사 코코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통해 더욱 큰 날개를 달게됐다.



    홍윤화는 "김준호 선배와 멋진 코미디언들이 가득한 코코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게 돼 무한한 영광이다. 더 좋은 웃음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홍윤화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코코엔터테인먼트는 김준호를 포함해 김대희 김준현 김원효 양상국 김지민 등 국내 유명 개그맨들이 대거 소속돼 있는 국내 최대 개그맨 기획사로 홍윤화와 계약을 맺으며 `웃찾사` 까지 활동반경을 넓히게 됐다.(사진=코코엔터테인먼트)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이돌 비주얼 1위 2PM 닉쿤, 윤아-수지 중 여자 1위는?
    ㆍ햇빛이 선명하게 나뭇잎을 핥고 있었다, 고1 학생들 `당황`
    ㆍ개그콘서트 물갈이 예고 "오래된 코너 뭐가 있나‥"
    ㆍ치킨집의 공약 "1초의 의지, 무리수의 의지"
    ㆍ[뉴욕증시 마감]고용지표 관망세‥사흘만에 반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고려아연 "美제련소 설립, 국가적 기회이자 기업으로서도 '퀀텀점프' 기회"

      “국가적 기회이자 기업 차원에서도 미래 성장의 발판이 될 겁니다.” 고려아연은 테네시주 광물 제련소 건립 추진은 미국 주도 글로벌 핵심 광물 공급망 재편의 핵심 파트너로 부상할 뿐 아니...

    2. 2

      엔비디아 "삼성 HBM4 최고"…루빈 AI 가속기 테스트서 '호평'

      삼성전자가 엔비디아의 인공지능(AI) 가속기 '루빈'에 탑재될 고대역폭메모리(HBM)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파악됐다.21일 업계 등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주 엔비디아 관계자로부터 ...

    3. 3

      쿠팡 "부사장이 직원 학대"…전 임원 '회사 허위주장' 반박

      쿠팡이 2020년 산업재해 은폐 의혹 등을 제기한 전직 부사장급 임원 A씨에 대해 "직원에 대한 학대 행위와 신고자에 대한 보복 행위로 해임됐고" 회사에 160억원의 합의금을 요구했다”고 밝혔다. A씨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