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웨딩의 계절 5월...예비 신랑신부 커플케어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5월은 청첩장이 줄을 잇는 결혼 성수기다. 그 주인공이 되는 예비 신랑 신부는 인생에서 가장 완벽한 외모를 뽐내기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하는 기간이기도 하다. 특히, 눈부신 봄 날 같은 화사한 피부는 신랑과 신부가 모두 결혼식 당일에 가장 바라는 요소다. 최근에는 신부뿐만 아니라 신랑 역시 적극적으로 변신을 위해 나서는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 신랑 신부들은 다이어트부터 스킨케어, 마사지까지 커플로 함께 준비해 더욱 눈길을 끈다.



    ▶ 여드름과 트러블 피부가 고민이라면



    신랑의 경우, 여드름에 대한 고민이 신부보다 더 큰 경우가 많다. 남자 피부는 여자보다 피지 분비가 더 왕성한 경우가 많고 평소 관리가 소홀해 트러블에 시달리기 쉽다.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라이트’는 전문클리닉에서 여드름치료에 사용하는 블루라이트와 동일한 기술로 개발된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다. 트리아뷰티 측은 "하루 6분이면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여드름 치료가 가능하며 자극 없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끊임없이 반복되는 여드름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신부 또한 여드름뿐 아니라 보습과 진정에 힘써야 한다. 유기농 브랜드 멜비타는 로즈 넥타 라인의 신제품 2종 나이트 크림,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를 내놨다. 멜비타 관계자는 "유기농 장미 다섯 가지를 블랜딩한 제품으로 보습과 진정에 탁월하다"고 전했다.



    ▶ 잡티와 기미 없애는 화이트닝 케어



    결혼식에서 사진은 빠질 수 없는 절차다. 리허설 촬영, 스냅 촬영 등 마치 연예인이 된 마냥 일생에서 가장 사진을 많이 찍히는 순간이기도 하다. 이럴 때 포토샵을 너무 믿기보단 내 얼굴 자체를 포토제닉하게 만드는 게 더 좋겠다.



    신랑은 잡티와 점 제거가 필수다. 미리 시술을 마친 사람이라면, 제거 후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 재발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티스트리 맨 UV 쉴드 SPF 50+, PA+++는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 및 지속성을 바탕으로 탁월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한다.



    신부는 어느 각도에서나 사진발이 잘 받을 수 있는 3D 광채에 주목해야 한다. 아티스트리 측은 "브라이트닝 라인 ‘아이디얼 래디언스’는 꽃잎처럼 부드럽고 진주처럼 매끄러운 투영한 3D 광채 피부를 만들어 준다"며 "피부톤과 다크 스팟을 다스리는 미백 기능성이 특징"이라고 추천했다.



    ▶ 탄력 잃은 피부와 주름이 고민이라면





    나이 어린 신부를 차지한 능력자 신랑의 고민과 연하 신랑과 웨딩마치를 올리는 연상 신부의 고민은 같다. 한 살이라도 어려 보이고 싶은 것. 탄력 잃은 피부와 주름이 고민이라면 누가 연상이든 커플 안티에이징 제품을 준비하는 게 좋겠다.



    아이오페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을 담은 화장품 세트를 커플용으로 선보인다.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에센스다.



    아이오페 측은 "25일간 온도·빛·물·공기를 제어한 바이오 인큐베이터에서 항산화 효소를 추출하는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만든 `바이오 리독스` 성분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남성용에는 애프터쉐이브와 스킨 기능이 추가됐다"고 전했다.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화 눈물녀, 미녀 연예인 대신 시구 `뭉클`
    ㆍ김종국 착시바지 `입고 있는거지?` 센스자막 `포복절도`
    ㆍ유정현 방송복귀 "`SNL코리아` 나가고 싶다"
    ㆍ`음악중심` 이효리 포미닛 로이킴 제치고 B1A4 1위 차지 `폭풍 눈물`
    ㆍLG, 창조경제 화답‥`LG사이언스파크` 3.2조원 투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하루 20시간 써요"…요즘 부모들 난리 난 '300만원 아기 헬멧'

      아기의 머리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 준다는 '두상 교정 헬멧'이 개당 200만~300만원에 이르는 고가에도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신생아 머리의 특정 부위가 납작하게 눌리는 사두증 진단이 늘고 ...

    2. 2

      다이소 또 일냈다…5만원짜리 5000원에 팔자 '품절 대란'

      다이소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협업해 선보인 화장품 '줌 바이 정샘물'이 출시 직후부터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10일 다이소몰에 따르면 이날 오전 기준 스파츌라 파운데이션,...

    3. 3

      매년 이맘때쯤 주가 '불기둥'…고수들이 꼽은 주목해야 할 종목 [분석+]

      매년 이맘때쯤이면 ‘바이오주의 시간’이 찾아온다. 제약·바이오 섹터 세계 최대 투자 행사인 ‘2026 JP모간헬스케어콘퍼런스(JPMHC)’의 개막을 앞두고 관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