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아차 K5 하이브리드 출시 2주년 행사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아차가 K5 하이브리드 5월 출고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합니다.



    기아자동차는 K5 하이브리드 출시 2주년을 맞아 5월 K5 하이브리드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1년 유류비 200만원 지원(1,500km/월, 리터당 1,900원 기준), 대명·금호·한화 콘도 등 전국 유명 30여 개 콘도 중 2박(주중 1박, 주말 1박)을 보낼 수 있는 이용권 제공 등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콘도 이용권은 개인출고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받은 후 1년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기아차는 지난 4월까지K5 하이브리드를 구매한 고객이 5월 한 달간 지인에게 추천해서 K5 하이브리드 차량 출고가 이뤄지면 추천인에게는 주유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천 받은 사람은 50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는 `K5 하이브리드 지인추천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K5 하이브리드 지인추천 이벤트`는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참여 후 쿠폰을 출력해 활용하면 됩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K5 하이브리드 출시 2주년을 기념해서 1년 유류비 지원과 콘도 이용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 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기아차는 10년 20만km 전용부품 무상보증, 차종교환 프로그램, 중고차 가격보장 서비스, 배터리 평생보장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통해 K5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대구역 자해 소동男 "아이 낳기 싫어서"‥지난해 팔도 그어
    ㆍ클라라 6년 전 사진, 볼륨감이 좀 다르다?
    ㆍ초보운전자의 반전 있는 사과 "미안한건지 헷갈려"
    ㆍ클라라 청혼거절, "첫사랑 다이아몬드 반지 줬지만..."
    ㆍ워런 버핏 "채권보다 주식이 낫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루비오 美국무 "다음주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 논의"

      베네수엘라에 이어 트럼프의 다음 타겟이 그린란드가 될 수 있다는 유럽의 불안감이 깊어지고 있다. 군사적 대안을 포함한다는 언급에, 마르코 루비오 미국무장관은 7일(현지시간) "다음주에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를 논의할...

    2. 2

      美정부 "베네수엘라 석유 미국에 무기한 들여올 것"

      미국 정부는 베네수엘라가 제재 대상 석유를 미국에 무기한 수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한 백악관 소식통은 베네수엘라 석유 판매 수익금의 베네수엘라 송금 여부는 미국 정부 재량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

    3. 3

      미국 11월 구인 공고도 1년 만에 최저

      미국의 11월 구인 공고가 예상보다 더 감소하면서 1년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노동통계국은 11월 구인 및 이직률 조사(JOLTS)보고서에서 11월말 기준 구인공고수가 10월의 하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