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양소영 인턴기자] 가수 정인이 방송인 강예빈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27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조정치 정인 커플의 집들이가 전파를 탔다. 이날 집들이에는 방송인 송은이 김숙 강예빈이 참석했다.



이들은 사랑테스트 게임을 진행했다. 우선 이 게임은 가위 바위 보로 순서를 정한다. 이어 한 사람이 팔을 교차하다가 다른 사람의 스톱에 정지 한면 다른 한 사람도 같은 방법으로 손을 교차하는 것. 두 사람이 손을 잡아서 안 풀리면 성공, 풀리면 실패인 방식이다.



송은이와 김숙은 손이 풀리지 않아 성공, 강예빈과 김숙은 실패했다. 정인 조정치 커플, 조정치 강예빈도 성공하지 못했다. 그러나 정인과 강예빈은 성공을 했고 조정치는 부러움의 눈빛을 보냈다.



인터뷰에서 정인은 "강예빈 씨, 갑자기 급호감이다. 자매같은 느낌이다. 강예빈 씨는 정말 유쾌하고 재미있는 사람인 것 같다.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인 조정치 사랑테스트 실패? 완전 웃겨" "정인 조정치 사랑테스트 유치한데 귀여워" "정인 조정치 커플 정말 사랑스러워" "조정치 정인 사랑테스트 뿐만 아니라 조정치 강예빈도 실패해서 다행"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 MBC `우결` 화면 캡처)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스코리아 후보 20명 모두 성형? 국제적 망신
ㆍ이수 열애인정 "린 염려, 조심스러웠다" 공식입장
ㆍ`무한도전` 정준하 눈물, 시청자 울게 만든 현실 `역시`
ㆍ팔굽혀 펴기 귀여운 교관, 냥이의 혹독한 훈련 `大폭소`
ㆍ박 대통령, 한미 정상회담서 무슨 말 할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