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로즈’ 티저, 깜찍 소녀에서 성숙 여인으로 변신
[양자영 기자] 이하이 ‘로즈’ 티저가 공개됐다.

3월25일 자정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하이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묻어나는 ‘로즈’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영상 속 이하이는 앞서 16세 소녀에 걸맞는 상큼발랄한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은 것과는 달리 한층 성숙한 여성미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티저를 통해 공개된 ‘내 사랑은 새빨간 로즈, 지금은 아름답겠지만 날카로운 가시로 널 아프게 할 걸. 내 사랑은 새빨간 로즈, 그래 난 향기롭겠지만 가까이 할수록 널 다치게 할 걸’이라는 가사는 사랑이 장미처럼 아름답지만 아픔도 있다는 메시지를 암시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데뷔 싱글 ‘1,2,3,4’로 레트로 소울 장르를, ‘It’s over’로는 재지블루스 등 대중음악에서 시도하기 힘든 장르를 발표해왔던 이하이가 이번 신곡 ‘로즈’로 R&B 항스 장르라는 대중적인 음악에 도전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로써 이하이는 2NE1의 메인 프로듀서인 테디와 원타임 송백경이 공동 프로듀싱한 첫 YG스타일 곡 ‘로즈’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이하이는 28일 두 번째 타이틀곡 ‘로즈’를 포함한 신곡 및 첫 정규음반 ‘First Love’를 발표한다. ('이하이 ‘로즈’ 티저'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푸른거탑' 최종훈 "머리에 파리CG, 김재우 아이디어"

▶ 손예진 ‘상어’ 출연 확정 “캐릭터에 매료돼 작품 선택했다”

▶ 조경아 노출사고 사과 “단정한 옷이라 세심하게 살피지 못해”
▶ [인터뷰]'연애의 온도' 이민기 "난 그동안 재미없는 연애를 해왔다"
▶ [w위클리]‘나인’ 이진욱, 냉혈남부터 로맨티스트까지…같은 인물 맞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