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렛 단추, 봄맞아 오렌지 컬러로 새단장
[패션팀]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커뮤니티 스타일렛이 봄을 맞아 적립 포인트 페이지인 단추를 새단장했다.

스타일렛의 단추는 트라이씨클 패밀리 사이트인 하프클럽, 오가게, 보리보리, 아웃도어스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커뮤니티 활동을 할 때 적립되는 쇼핑 포인트다. 쇼핑몰 적립금과는 별도로 운영되며 6개월간 누적 포인트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봄 느낌이 나는 오렌지 컬러로 페이지를 새단장, 상큼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리뉴얼에 맞춰 오픈 기념 이벤트 축하 댓글 이벤트와 경매 응모 이벤트를 3월6일 2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디지털 카메라, 명품 선글라스, 아이패드, 캡슐 커피 머신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단추 포인트는 패스트푸드, 베이커리의 간식, 쇼핑몰 1만원 할인쿠폰 등으로 즉석 교환이 가능하고 탐나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경매에도 참여할 수 있다. 그 밖에 영화 시사회와 공연 초대 이벤트, 토정비결 등 운세 서비스를 볼 수 있다.

스타일렛 관계자는 “단추는 포인트 활용을 위한 사이트로서 자사 쇼핑몰과 시너지를 발휘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앞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고객 만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스타일렛)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드라마를 통해 본 환절기 ‘뉴 아이템’은?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이종석-엘, 같은 옷으로 귀요미 매력 발산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다비치 vs 씨스타19, 화이트룩과 꼭 맞는 주얼리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