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맛따라 길따라] 이젠 `국`도 테이크아웃 시대, `국사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1인 가구, 핵가족화, 맞벌이 부부 증가로 테이크 아웃 음식전문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국사랑`은 이러한 분위기에 힘입어 다양한 국거리를 테이크 아웃으로 즐길 수 있는 국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다. 선지해장국, 한우 육개장, 사골 우거지, 추어탕에 청국장 등등 우리의 몸을 건강하게 하는 전통 국거리를 끓이고, 손님들에게 포장해서 공급하고 있다. `국사랑`은 한식, 중식, 일식 등 음식전문가들이 모여 야심차게 시작한 매장으로 10여가지 재료로 만든 천연 조미료와 한우 사골뼈를 우려서 만든 육수를 기본으로 한국식 국거리를 조리하여 판매하고 있다. 집에서 쉽게 조리할 수 없는 전통 국거리를 우리집에서 즐길 수 있는 `국사랑`의 맛있는 레시피를 알아본다. 방송 한국경제TV, yestv 2012년 12월 17일 월요일 저녁 9시 30분 국사랑 031.565.9435 이용익기자 yile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세상에, 이런 경찰이…` 가난한男 딱지 떼면서 선행 `화제` ㆍ`뭐 이런 비버가…` 꼬마에 손흔드는 쇼맨십 눈길 ㆍ美 초등학교서 총기난사, 어린이 20명 등 27명 사망 ㆍ`억대 연봉 볼륨녀` 이서현, 육감적인 캘린더 공개 ㆍ손담비, `아찔한 섹시 댄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용익기자 yilee@wowtv.co.kr

    ADVERTISEMENT

    1. 1

      국민銀, 취약계층에 방한의류 지원

      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사진)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게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사연을 접수한 뒤 보호의 시급성, 아동의 생활 여건, 가정의 돌봄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지원 대상을 선정했다.

    2. 2

      NH투자證, 5억원 상당 쌀꾸러미 전달

      NH투자증권이 24일 국토교통부와 주택관리공단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 5000명 대상 5억원 상당 쌀 가공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왼쪽 세 번째)은 “함께 성장하는 금융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3. 3

      동국제강, 순직·상해 경찰관 자녀 후원

      동국제강그룹은 공무 수행 중 순직하거나 상해를 입은 경찰관 자녀에게 장학금 1억원을 후원(사진)했다고 24일 밝혔다. 순직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공무상 상해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등 총 50명이 1인당 장학금 200만원을 받을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