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J비뇨기과의원(원장 장수연) 의료진은 주로 경험에 의존하던 남성확대수술 기법들을 체계적으로 정리, 40여차례 국제학회를 통해 발표함으로써 국내외에서 기술 수준을 인정받고 있다. 특수 리트렉터를 이용한 미세절개 기법, 다층봉합 길이 연장술, 다이아몬드 피부 연장술, 멀티 레이어 박리 기법 등은 이 병원 의료진이 가장 먼저 학회에 발표했던 수술 기법들이다. 남성 수술 발전에 큰 역할을 했다고 호평을 받는 이유다.

이 병원은 남성수술을 전문으로 3M 남성확대수술의 시술기법을 포함한 의학적 내용들을 학회에 다수 발표했고, 보편화된 성형수술보다 높은 완성도를 자부한다. 단일 남성 확대시술법으로는 유례없이 많은 시술 횟수,높은 수술 만족도를 자랑한다. 어려운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풀어 쓴 자료들을 홈페이지에 게재, 일반인들에게 정확한 의학적인 지식을 전달하고 있다. 의료 기법의 장점부터 원리까지 의료진의 꼼꼼한 설명을 엿볼 수 있다.

최근에는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 세계 성기능 학회를 통해 3M 남성확대 수술의 구체적 시술기법과 안전성, 수술효과를 발표해 호평 받았다. 이 자리에서 발표된 ‘멀티 레이어 박리법’과 ‘다층봉합길이연장술’ 등은 짧은 수술시간과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시술기법이 특징이다.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유럽남성학회에서도 수십 차례에 걸친 구체적이고도 꾸준한 수술기법을 발표, 주목을 받았다.

LJ비뇨기과는 높은 고객 만족도와 안전성을 바탕으로 비뇨기과 부문에서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철저히 보장하는 시스템도 잘 갖춰져 있다.

신재섭 기자 sh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