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집 공개, 3천만원 절약한 DIY인테리어 "직접해서 애착 ↑"
[윤혜영 기자] 최여진 집 공개가 화제다.

11월22일 방송될 티캐스트 계열의 여자사심채널 FashionN(패션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뷰티 토크쇼 '사심뷰티톡 팔로우 미' MC 최여진이 데뷔 10년 만에 최초로 방송을 통해 싱글하우스를 전격 공개한다.

공식 패셔니스타 최여진은 공개된 집에서도 '최여진 스타일'을 뽐내며 블랙 앤 화이트를 콘셉트로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러브하우스를 자랑했다.

특히 일반적인 인테리어 시공 비용보다 3천여만 원을 절약한 DIY(Do It Yourself)인테리어를 통해 최여진은 취향에 맞는 가구를 맞추고, 직접 벽에 페인트를 칠하며 한 달을 고생했다는 후문이다.

집안 곳곳에 포인트를 준 소품들 역시 최여진이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애장품들이다.

최여진은 "MC를 맡게 된 프로그램 '팔로우 미'에서 처음 집을 공개하게 돼 뜻 깊다"면서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은 이유는 연예인의 판타지가 느껴지는 집이 아니라 평범한 집이었기 때문이다. 크고 좋은 집은 아니더라도 작은 소품 하나하나 직접 구매하고 페인트 칠까지 직접 해가며 꾸몄기에 더욱 애착이 가는 곳"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여진은 건강한 몸매 만들기 비법도 공개했다. 패션 모델로 데뷔한 그녀는 모델 활동 당시 이틀에 한끼씩 먹는 극단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했지만, 체중감량과 함께 건강도 잃었다.

이후 선택한 방법은 '아침을 제대로 먹는 것'으로 미리 장을 봐뒀다가 아침마다 직접 요리를 한다. 특히 찌개 등 한식을 주요 식단으로 하되 아침으로 고기를 구워먹는 날도 있다고. 여기에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6년 동안 거르지 않고 꾸준히 해온 요가와 각종 운동이 탄력 있고 균형 잡힌 몸매의 비결 중 하나라고 전했다.

한편 MC 최여진의 인테리어 감각뿐 아니라 피부관리 비법, 드레스룸까지 최여진 뷰티 시크릿의 모든 것은 FashionN '팔로우 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패션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임창정 폭풍 감량, 달라진 얼굴선에 ‘깜짝!’… “눈빛이 살아있네”
▶ 송지효 해명, 월요커플 부담 “농담이야~ 개리 상처 받을까 걱정!”
▶ 주지훈 매너다리 "킬힐 신은 여배우를 난쟁이로?" 커도 너~무 커!
▶ 김사라 말춤, 미스코리아의 쭉 뻗은 팔다리와 엽기가 만나면? '섹시레이디'
▶ [리뷰]브레이킹던 part2, 연약한 소녀의 성장기가 끌린다면…'화려한 피날레'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