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리쌍 공연포스터 공개, 록과 힙합의 만남 '카리스마 폭발'
[안경숙 기자] YB 공연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11월9일 밴드YB와 힙합듀오 리쌍의 합동콘서트 ‘닥치고 공연(이하 닥공)’의 개성 넘치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 속 YB와 리쌍은 블랙팬츠와 셔츠에 라이더 가죽자켓을 매치한 패션을 보이고 있으나, 각 팀 성격에 맞는 포즈와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특히 첫 번째 공개된 포스터에서 보여준 복면을 벗고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는 범접할 수 없는 강렬한 블랙시크함으로 이들이 함께할 ‘닥공’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YB와 리쌍이 함께하는 ‘닥공’은 음악이면 음악, 예능이면 예능, 모두를 섭렵한 가장 핫한 두 팀의 만남이자 록음악과 힙합이라는 전혀 다른 장르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의 끝판왕.

특히 이번 공연은 YB와 리쌍이 직접 기획 단계부터 제작까지 참여했을 정도로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져, 두 팀의 열정과 에너지가 넘치는 파워풀하고 열광적인 무대가 될 것이다.

YB 공연포스터를 접한 네티즌들은 “YB 공연포스터만 봐도 대박느낌”, “YB, 리쌍 포스가 장난 아니다”, “YB 공연포스터 벌써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YB & 리쌍 콘서트 ‘닥공’은 12월 23일, 24일 이틀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다. (사진제공: 룬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준 오연서 백허그, 난데없는 난입에 "오햇님은 유부녀다!"
▶ 유승우 식탐, 군만두 보고 흥분한 귀요미? “딕펑스 형들과 훈훈~”
▶ 이용대 열애인정, 여자친구는 1살연하 여대생 '키스사진 유포자 법정대응'
▶ 한승연 가르마, 새벽에 5:5 vs 2:8 시험 중? "머리보다 얼굴이 중요하죠~"
▶ 브아걸 스틸컷 공개, 19금 콘서트답게 멤버들 농염+섹시 '男心후끈!'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